조기유학을 가는 아이들의 숫자가 매년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국제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핵심인재라는 명확한 목표로 내용 있게 하나하나를 준비하고 있는 가정에서는 아직도 조기유학의 필요성을 강하게 느끼며 준비하고 있다. 15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조기유학 및 어학연수, 비자 발급 업무를 해오면서 어린 인재들이 성공적인 조기유학의 경험을 통해 엄청난 발전을 이루는 모습을 많이 보아 왔으며 보람과 함께 책임감의 무게가 점점 가중되고 있음을 느끼게 된다.
조기유학을 고려할 때 가장 우려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많은 분들이 아이 혼자 먼 곳으로 보내는 것에 대한 걱정과 경제적인 부담을 말한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실질적으로 많은 분들이 우리 엔보이패밀리유학을 통해 혜택을 받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
비용도 줄이고 아이혼자 멀리 보내는 것에 대한 걱정도 없애는 일석이조의 방법은 부모가 자녀동반 학생비자(F-1)를 취득하여 자녀와 함께 유학하는 것이다. F-1 비자는 부모가 미국 내의 교육기관을 통하여 어학연수, 대학교, 전문대학 등을 통해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려는 경우 발급이 가능하다. 비자를 취득하게 되면 자녀를 동반할 수 있고 아이들은 학비를 면제받으며 공립학교에 다닐 수 있어 엄청남 비용절감이 가능하다. 부모가 공부하는 동안에는 최대 5년까지의 장기 체류가 가능하며 18세까지는 무료로 공립학교에 다닐 수 있다. 원하는 지역에서의 생활이 가능하며 필요 시 한국 왕래도 가능하다.
이렇듯 혜택이 크다보니 비자발급 희망자가 많으며 신청자의 70∼80% 정도가 거절당할 정도로 비자 취득이 어려워 비자 발급 전문가와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엔보이패밀리유학은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미국대사관측이 요구하는 완벽한 준비를 마친 후 신청하기 때문에 신청자의 90% 이상이 비자 취득에 성공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성공적인 유학은 큰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실력 향상 및 소중한 경험들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엄마의 철저한 보살핌과 관리를 받으며 비용의 부담에서도 상당 부분 벗어날 수 있어 성공적인 유학의 가능성을 한층 높여주는 F1(엄마 학생비자), F2(아이 동반비자) 비자 취득에 대해 관심을 가져볼 일이다.
문의 (02)582-4030
엔보이패밀리유학 박 두혁 원장 www.envoyfamily.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