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국문학 또는 국어교육학을 전공해 전공에 대한 탁월한 지식과 이해력을 갖춘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초등, 중등, 고등 국어논술을 전문으로 하는 압국정국어논술전문학원의 3과정 수업이 5월 11일(수)에 개강한다. 지난 1학기 중간고사에서 국어교과서가 16종으로 바뀌었음에도 학교별로 철저하게 내신대비 수업을 진행해, 고1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압구정국어논술의 수업은 단순히 배경지식만을 주입하지 않는 것이 특징. 반드시 해당 주제와 관련된 사례를 통해 기반 지식이 쌓여가는 수업을 한다. 학생들이 쓴 글에 대한 강사들의 꼼꼼한 첨삭은 이 학원의 자랑이다. 대략적인 평가의 기준을 마련해 두고 있는 타 학원들과는 달리 문장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수업을 진행하는 해당 강사가 꼼꼼하게 직접 첨삭을 한다.
또한 단순한 주제 강의로는 향상되지 않는 쓰기능력의 향상을 위해 실질적인 토론을 통한 수업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반 구성인원 수를 10명 이내로 제한한다. 이번 개강 일정에는 EBS 김주혁 선생의 강의도 포함되어 있어 문학과 비문학 출제 경향을 꿰뚫는 그의 명쾌한 강의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
문의 02-3444-1776, www.apj.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