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신사동 어반아트는 4월 12일부터 5월 30일까지 블랙스톤 리조트(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풍계리 산 52번지, 031-630-0818) 클럽하우스 내 갤러리에서 골프를 주제로 한 ''골프 백배 즐기기'' 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회화 작가와 젊은 조각가 열 두 명의 작품 40여점이 전시된다. 회화작품들로는 강지만의 익살맞은 표현, 김덕기의 화려한 색채와 점으로 펼치는 아름다운 세상, 그리고 안윤모, 오순환의 풍자를 통한 골프의 즐거움 등이 소개된다. 또 골프공으로 표현된 샴페인의 거품방울, 홀의 구멍에서 싹을 틔우는 작가의 초상, 골프채와 장갑으로 만든 타조 조형물, 미키마우스들이 에워싼 골프공, 닥스훈트 품종 강아지의 오줌으로 표현한 벙커 등. 20~30대 조각가들의 오브제 조각 작품들은 기발한 상상력과 절묘한 조형으로 관람객들에게 상큼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골프와 예술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사람들의 심미적 욕구를 채워준다. 따라서 이번 전시는 골프와 예술이 자연을 통해 아름답게 연결돼 있음을 말해 준다. 전시기간 동안에는 블랙스톤 골프클럽의 장소 협찬 하에 VIP멤버십 고객 전용공간인 블랙스톤 골프장 클럽하우스를 모든 방문자 및 고객에게 개방한다. 대중과 예술, 그리고 스포츠의 간격이 좁혀지기를 바라는 두 업계의 노력과 극대화된 시너지효과의 이상적 실현 사례로 기억될만한 전시가 될 것이다.
가는 길/
영동고속도로 여주IC - 37번국도(장호원방향) - 정동사거리(직진) - 원부사거리(직진) - 300m 직진 - 블랙스톤 이천
문의 (02) 511-2931
김선미 리포터 srakim20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