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요즘 싱가폴 내 미국, 영국, 호주, 유럽 등의 세계명문대학으로 입학하려는 학생들의 수요가 급증세이다. 싱가폴에서는 긴 방학이 없어 약2~3년이면 학사학위를, 1년이면 MBA학위를, 학비 또한 학위를 마칠 때까지 약 2,000~3,000만원으로 본교학위를 수여받는데, 내신 성적과 무관하게 공인 영어성적 없이도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런 싱가폴의 교육환경은 싱가폴을 소강국으로 만든 뿌리라 할 수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NUS(싱가폴국립대), NTU(공과대), SMU(경영대)를 비롯 전세계 MBA 5위의 인시아드, 9위의 시카고 경영대, 세계 100위권대학 중 하나인 모나시대학교, 아일랜드공립대학교, 런던정경대 이외에도 유수의 세계명문대학과정의 비즈니스 계열뿐만 아니라 IT,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의 고부가가치산업 관련학위가 실무와 관련되어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실무 중심의 학위취득은 물론 26,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 진출로 취업까지도 해결할 수 있어 취업하기 어려운 지금 졸업 후 취업난을 해소할 명쾌한 해답을 싱가폴에서 찾을 수가 있다.
싱가폴 세계명문대와 제휴된 교육기관이 많은데 그중 세계 약 54개국에 300여 개 센터가 설립되어 있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교육기관 중 하나인 INFORMATICS INSTITUTE는 IBM, SYMANTEC(포춘지 선정 세계 상위 419위)의 기업과 제휴하여 실무교육을 제공하면서 IBM, SYMANTEC교육인증서를 교부하며 선별적으로 해당기업의 인턴십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국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포츠머스대학교, 옥스퍼드브룩스, 웨일즈, 노섬브리아, 센트럴 랭카셔 대학교와 연계되어 있어 영국에 가지 않아도 최소의 비용으로 영국이상의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매년 5만 여명의 다국적 학생을 배출하고 있는 싱가폴 정부인증 PSB Academy의 최고 등급의 평가를 받은 호주 내 랭킹 12위의 뉴캐슬대학교 학위과정은 호주의 회계학협회, 홍보연구소협회, 컴퓨터협회, 엔지니어링협회 등 각각 협회로부터 인증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면서 졸업 후 호주 취업비자를 받을 수 있다. 월릉공대학교는 세계 100위권 내 대학교로 호주 내 교수진1위, 학생만족도1위의 명문대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신세기유학원
이진원장
www.uhak114.com
02)585-989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