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중동 650번지 일대에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30평형대 위주로 구성된 ''新동백롯데캐슬에코''를 계약금 2천만원대에 파격 분양 중이다.
최근 전세값 급등 속에 ''수혜단지''로 떠오른 新동백롯데캐슬에코는 총 2,770세대의 대단지 프리미엄과 더불어 5,000여평의 Par3 6홀 야외골프장과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장(18타석), 건·습식사우나,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연회장 등 파격적인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다.
또한 무려 21개에 달하는 다양한 평면의 혁신적인 설계로 같은 단지, 같은 주택형이라도 방의 개수(84㎡ A,C Type 침실 4개 구성)나 공간배치가 달라 입주자들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며 각종 첨단 에너지 절약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에코(Eco) 아파트로 시공된다.
분당~동백간 고속화도로를 통해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직선거리 약700m)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분당선 연장선 및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가 인근으로 추진되어 서울까지 이동이 20분대에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 초·중교 신설 예정이며 800병상 규모의 세브란스병원이 개원 예정이다. 호수공원, 석성산 자연공원과 수원CC, 남부CC 등 골프장이 가깝다. 계약 후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입주는 2013년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712-474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