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동안 강남의 대표적인 영어교육으로 성장해온 강남SLP영어학당이 신사옥을 개관,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월 19일(수) 오전 10시에는 유치부 설명회가, 27일(목) 오전 11시에는 초등부 설명회가 열린다.
강남SLP 신사옥은 중동고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과 지상 5층 규모의 학원 단독 건물이다. 건물 전체를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추구해 구성했다고 한다. 먼저 학원 내 전 공간에 산소발생과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O2ZONE 시스템''을 설치해 원생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닥은 황토 온돌 난방시스템을 갖췄고, 아동들의 학습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컬러풀한 디자인과 안전성을 고려한 실내 동선, 안락한 친환경 디자인으로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그리고 각 층별로 도서관을 비롯해 유아전용 교실, Debating Class, Class Room, Hallway, 양호실, 옥상 정원 등을 마련해 편리함과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강남SLP는 유치부부터 연계해서 초등학교 고학년이 될 때까지 수년간 수업을 계속받고 있는 원생들이 유난히 많다. 지난 15년간 강남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온 결과이다.
한편 새 캠퍼스에서는 학생들을 그룹별로 나눠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성검사와 집중력검사를 실시해 각 학생의 성향을 정확히 파악한 후 그에 맞는 최적의 교육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문의: 서강대학교SLP 강남영어학당 02-445-400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