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차병원
“내 집처럼 편안한 곳에서 가족과 출산의 감동 나누세요”
고품격 가족분만실 『스위트-FDR』오픈 (Suite-Premium Family Delivery Room)
원스톱 분만 시스템 / 산모 입원부터 진통, 분만, 회복까지 한 곳에서 이뤄져
산모와 가족, 아기가 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최적의 조건 갖춰
전담 의사, 간호사가 산모 옆에 24시간 상시 대기하며, 출산의 전 과정 도와
강남차병원(원장 정창조)은 기존의 가족분만실을 대폭 강화한 ‘스위트-FDR(고품격 가족분만실, Suite-Premium Family Delivery Room)’을 29일(수)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한 가족분만실은 ‘진통, 분만, 회복’이라는 출산의 전 과정이 한 병실에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이와 더불어 전담 의사와 간호사가 배치돼 24시간 대기함에 따라 산모나 가족들의 심리적인 안정감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산모가 내 집처럼 편안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출산할 수 있도록 ‘가족분만 전용침대’를 비롯해, 가족들의 편의를 도모한 넓은 거실과 다인용 소파, 주방(냉장고, 싱크대, 전자레인지), LCD TV, 샤워시설, 비데 등을 갖추고 있어 산모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내 집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강남차병원 정창조 병원장은 “이번에 도입하는 가족분만실은 기존에 없었던 회복실의 기능까지 갖춰 입원에서 퇴원까지 한 공간에서 이뤄지므로 산모나 가족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다”며, ”산모들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도 생명 탄생의 기쁨을 보다 안락하고 편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차병원은 국내 대표 여성전문병원의 명성에 걸맞게 국내 최초로 라마즈 분만법을 도입하는 등 한국의 새로운 출산문화를 선도해 왔다. 현재 강남차병원에서는 라마즈 분만, 듀라분만, 그네분만, 르봐이예 분만 등 다양한 맞춤분만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가족분만실을 포함해 새로운 환자 서비스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여성병원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 예약 상담 및 문의
진료코디네이터실 02-3468-2645
▲ 산모와 가족의 편의를 도모한 강남차병원 가족분만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