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의 파나블루가 만드는 ''슈어워터바''는 국내 최초의 해양심층수를 이용한 가정용 프림미엄 생수다. 해양심층수는 미생물이나 박테리아, 또는 세균이 자랄 수 없어 지구상에서 가장 청정한 수자원이다.특히 파나블루의 제품은 전세계에서 가장 청정한 곳으로 알려진 동해안 울릉도 앞바다에서 세계 최고 깊이인 수심 1,500m(63빌딩의 약6배)에서 취수하여 청정성이 뛰어나고 다른 생수에 비해 물 입자가 작아 소화 흡수가 잘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슈어워터바`는 경도(미네랄 함량) 300으로 일반 생수보다 미네랄 함량이 20배 이상이며 국내 생수 중에서 최고 수준인 제품이다. 미네랄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며,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이다.
미네랄은 섭취보다 흡수와 균형이 중요한데 일반적인 식품을 통해 미네랄을 제대로 섭취하기란 불가능하다. ‘슈어워터바’의 미네랄은 이온화되어 있어 음식을 통해 약 30%정도 섭취할 수 있는 칼슘을 98%이상 흡수할 수 있다. 게다가 인체에 필요한 50여 가지의 미네랄이 우리 몸의 미네랄 밸런스와 유사한 비율로 갖추어져 있어 흐트러진 미네랄 밸런스를 빠르게 회복 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슈어워터바’의 미네랄은 고보습력으로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에도 효과적이다.
‘슈어워터바’는 건강한 물이라는 이미지에 맞게 포장용기도 세심히 신경 써 먹는 물로는 처음으로 BIB(Bag In Box, 이중포장용기)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이는 유럽 등지에서 고급 와인을 보관할 때 사용하는 포장용기로 일반 대용량 생수통과 달리 재활용하지 않아 매우 위생적이다. 특히 물이 담긴 내부 포장용기는 FDA(미국 식품의약국) 인증을 받은 특수필름을 사용해 공기의 유입이 차단된 상태에서 자연압으로 물이 나와 개봉 후에도 공기와 햇빛을 완벽히 차단해 좋은 물맛을 유지한다. ‘슈어워터바’는 10ℓ에 1만8천원으로 지금 파나블루 강남대리점에서 슈어워터바 회원을 모집 중이다
문의 02) 3018-15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