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학 아이와 함께 꼭 가보아야 할 공연이 있다. 바로 교육과 문화를 접목시킨 에듀컬쳐(Education Culture) ‘세빌리아의 이발사’이다.
이탈리아 작곡가 롯시니의 오페라인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아름다운 로지나와 백작 알마비바의 사랑이 새엄마 바르톨라의 방해로 역경을 겪지만 세빌리아의 이발사 휘가로의 도움으로 결국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이다.
어린이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어렵고 다가가기 힘든 장르인 오페라를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재구성하였다. 오페라의 기본 용어에서부터 차근차근 설명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에듀컬쳐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오페라 인사법, 발성법 등의 체험 및 ‘세빌리아의 이발사’ 작품에 대한 설명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체험식 오페라 감상이 될 예정이다.
공연은 7월 27일~8월 29일까지 대학로 한양레퍼토리 씨어터에서 평일, 일요일 오후 2시, 토요일 11시, 2시, 5시에 공연되며 당일 생일인 아이에게는 무대에서 생일축하파티를 열어주고 배우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의 (02)3672-8070
김기정 리포터 kimkichoung@hanmail.ne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