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의 오프라인 학원 사업분야인 정상어학원에서는 오는 8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3일간 강남, 목동, 분당을 비롯한 수도권 6개 지역에서 ‘2011학년도 고교입시 종합전략 학부모세미나’를 개최한다.
중학교 3학년 자녀를 및 입시정책 변화에 관심 있는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정상어학원의 24년간의 역사 가운데 수없이 변화 해 온 정부의 입시정책과 정상어학원의 대응방향, 그리고 최근 변화의 물결 속에서 등장한 입학사정관제도의 도입배경과 학부모들의 대응방향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눈다.
정상어학원 교육전략연구소의 문상은 소장은 ‘입학사정관제도의 핵심을 아는 것이 중요하고, 학생과 학부모님의 현명한 판단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그 핵심과 본질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정상제이엘에스의 온라인 학습 사이트 ‘JLS입학사정관제온라인’은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학부모님 전원에게 반기문 UN사무총장이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도서 ‘세계를 가슴에 품어라(명진출판사)’와 영상 컨설팅(입학사정관제온라인의 독서이력관리) 1회 학습권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정상어학원 홈페이지(www.gojls.com) 또는 아래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일정: 8월 10일(화) 오전 11시 / 대치분원(정상어학원빌딩 5층) / (02)552-357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