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입맛에 딱 맞는 식재료를 담고 돌돌 말아 싸먹는 월남쌈의 계절이 돌아왔다. 골라서 싸먹는 재미가 쏠쏠한 월남쌈은 아삭하게 씹히는 신선한 맛과 향으로 여름철 식감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최근 강남구 대치동에 본점을 둔 샤브 전문점 샤브포스타의 월남쌈은 각종 신선한 야채에 제대로 맛을 낸 오리훈제구이와 쇠고기, 해물 샤브샤브까지 곁들여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빠짐없이 챙길 수 있기에 더욱 매력만점이다. 영양과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진 샤브포스타를 찾아가봤다.
가벼운 점심메뉴에도 영양가득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쌀국수는 담백한 면과 함께 아삭하게 씹히는 숙주의 향이 있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기에는 더 없이 적당하다. 이 집의 쌀국수는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 이미 입소문이 나있을 만큼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고 있다. 쌀국수는 밀가루에 비해 칼로리는 낮고 영양가는 풍부한 쌀로 면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숙취해소에 그만인 숙주나물까지 곁들여 지난밤 과음으로 속이 쓰린 직장인들에게는 최고의 해장식으로도 통한다.
시원한 국물에 쇠고기를 얹어 한층 깊은 맛을 낸 안심 쌀국수와 양지 차돌쌀국수 역시 점심시간에 가장 많이 선호되는 일품요리다. 고기의 맛보다 해물의 시원함을 원한다면 홍합, 오징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담긴 해물쌀국수가 제격이다.
하노이볶음밥, 게살 볶음밥과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샤브포스타만의 퓨전짜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고 매콤하고 진한 해물 소스가 일품인 퍼 싸오 탐깜(볶음우동)등 샤브포스타는 그날 그날 들여온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요리를 한다. 일품 점심 메뉴는 7,000원에서 1만원 사이이며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점심특선 코스메뉴가 1만1,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샤브샤브 곁들인 저녁 코스메뉴
샤브포스타에서는 넓은 접시에 각종 야채를 곁들인 월남쌈과 각종 코스요리 메뉴를 비롯해 쇠고기 샤브샤브 코스메뉴, 해물 샤브샤브, 삼겹살구이 등 다양한 코스메뉴가 선보이고 있다. 라이스 페이퍼와 함께 신선한 각종 야채와 과일 재료를 수북하게 올려놓은 접시를 보면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를 정도로 푸짐하고 맛깔스럽기 그지없다.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살짝 담근 후 바로 꺼내야 페이퍼가 쳐지지 않고 잘 마른다. 넓게 편 라이스페이퍼에 먹고 싶은 재료들을 넣고 돌돌 말아 취향에 맞는 소스를 살짝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각 재료마다 풍기는 향을 음미하는 것도 중요 포인트.
샤브포스타의 코스요리는 삼겹살, 소고기, 훈제오리, 해물에서 고기 메뉴를 선택해 샤브샤브와 구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맛도 영양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각종 야채와 오리훈제를 싸서 독특한 소스에 찍어 먹는 월남쌈 오리훈제구이는 2만1,000원, 월남쌈과 쇠고기 샤브샤브, 해물 샤브샤브는 1만5,000원, 월남쌈과 삼겹살은 1만2,000원선이다.
고객감동 서비스로 무장, 모임장소로도 제격
넓고 탁 트인 매장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샤브포스타 대치동 본점은 생일잔치를 비롯해 각종 모임이나 연회장소로도 예약이 가능하며, 메뉴는 가격대에 맞는 코스나 고객의 요구에 맞춰 퓨전뷔페를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20인 이상 단체 모임의 경우, 특별한 서비스와 함께 할인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고객 감동주의를 목표로 차영숙 대표와 직원들은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샤브포스타를 찾는 고객들에게 친절하고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한번 매장을 찾은 고객이라면 곧바로 단골이 되어 수시로 매장을 찾곤 한다. 샤브포스타 대치동 본점 차영숙 대표는 “고객은 모두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항상 주방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고 있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문의 (02) 566-3392
박수진리포터 icoco19@paran.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