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63호 뮤지컬 <키스미 케이트> 아랫단 리포터 이메일 부분이 잘렸습니다. 이번에는 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대한민국에서 보기 드문 스릴러 뮤지컬, 영구 미결 사건으로 남은 연쇄 살인 사건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잭더리퍼’가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진다.
1988년 런던, 강력계 수사관 앤더슨은 화이트 채플 지역에서 연쇄 살인으로 유명한 살인마 잭을 수사 중이다. 매춘부만 노리는 잔인한 살인 수법 때문에 언론에 공개하지 않고 조용히 수사하려 하지만 런던 타임즈 기자 먼로의 등장으로 사건은 더욱 복잡해지는데.. 과연 살인마 잭은 누구일까?
뮤지컬 ‘잭더리퍼’는 안재욱, 신성우, 엄기준, 유준상, 그리고 최근 예능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으로 상한가를 올리고 있는 김성민까지 대한민국 뮤지컬 사상 최대, 초호화 캐스팅으로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안재욱과 신성우 등 한류 스타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해외 팬들의 단체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사랑하는 연인 ‘글로리아’를 살리기 위해 고뇌하는 비극적인 로맨스의 남자 주인공 다니엘 역에 안재욱, 엄기준, 김성민이 캐스팅 되어 3인 3색의 골라보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잭더리퍼’는 7월 22일부터 8월 22일 까지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된다.
문의 (02) 764-7858
김기정 리포터 kimkichoung@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