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1957년생
학력 : 단구초교, 대성중?고, 충남대학교 물리학과
경력 : 농촌지도자 원주시 연합회 사무국장 (전), 원주시정신문 객원기자 (전), 판부농협이사(전), 민주평통 자문위원 (전), 반곡관설동 새마을지도자(현),
● 출마 이유 = 무소속으로 출마 한 이유는 동네 정치에 정당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주민의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생활정치로 민심을 살피고 주민과 소통하며 백년대계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것이 기초 의원의 자세라고 생각한다. 지자체 행정은 주민 자치요 생활 정치이기 때문에 무소속 출마를 결심했다. 본인은 농촌과 도시가 혼합되어 있는 원주의 동부 권 지역에서 도?농간 각 분야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원하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봉사와 희생정신을 기본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숙원사업을 이루고 싶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 소외된 지역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항상 행동하는 모습과 깨끗한 양심으로 주민을 위해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함은 물론 서민생활과 밀접한 생활정치를 해야 한다.
● 공약 = ■강변로정비 및 동부순환로 조기 완공 ■ 금대로 확장정비 및 원주천 상류지역의 둔치 정비 ■농산물 산지유통센터 건립 ■원주 푸드를 이용한 학교 무상급식을 확대하도록 하겠다. ■주민들을 위한 복지가 우선이다. 주민들의 육아, 교육, 복지향상은 물론 고령화 시대에 부응하여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과 의료, 여가복지시설을 확충하여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겠다. 그러기 위하여 주민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문의 : 011-9793-227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