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소중함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리마인드 결혼식, 호텔 패키지, 사랑의 메시지도
5월21일은 ‘부부의 날’이다. 둘이 하나가 된다는 숫자 ‘21’ 처럼 한마음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많다. 강좌, 호텔, 백화점, 문화, 은행 등 이날 눈여겨 볼만한 재미있는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강남구, 15쌍 부부 초청 리마인드 웨딩
‘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는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부부의 행복 다시 만들기’를 진행한다. 5월 23일 오전 12시 관내 3층 가족 비전홀에서 ''매니페스토 리마인드 웨딩''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결혼 후 지키지 못했던 약속들로 인해 미안하고 부담을 가지고 있는, 결혼한 지 5년 차 되는 부부 15커플들을 모집하여 ‘매니페스토 실천본부’ 강지원 변호사가 주례를 맡아 식을 이끈다.
‘매니페스토’란 정당이나 후보자들이 공약만하고 지키지 않았던 정치 풍토 속에서 나온 단어로 어쩌면 약속만 하고 실천을 하지 않는 사회 그리고 가정과 부부 사이에도 꼭 필요한 의미있는 말이기도 하다고.
단순히 리마인드 웨딩으로 신혼 때 느꼈던 기분을 되살리는 것 보다 매니페스토와 리마인드 웨딩의 결합체인 ‘매니페스토 리마인드’ 웨딩을 마련하여 약속을 지키는 부부, 사랑한다는 말보다 사랑을 해주는 부부, 더 나아가 건강한 가정을 만들려고 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열린 가족축제''와 함께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행복을 꿈꾸는 강남구 15쌍 부부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센터 3층 강당에서는 지역주민 공개 특강으로 ‘부부 사랑의 기술’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도 선물과 패키지 마련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도 부부를 위한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부부나 또는 가족이 체크인 시 아내 남편을 위한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내를 위해서는 화이트닝 팩 ‘메리 케이’ 멜라셉 마스크 세트가 마련되며, 남편을 위해서는 헤어 및 바디 샴푸와 애프터 셰이빙 젤 정품이 들어간 ‘메리케이’ 인텐시티 기프트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특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패밀리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객실 내 거실에 머피 베드(벽에 떼었다 붙였다가 가능한 침대)가 추가로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도 좋다. 다음 날 아침 뷔페 레스토랑에서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아침 식사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 또한 오후 2시까지 연장되어 여유로운 아침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코엑스 몰과 호텔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멀리 차를 타고 불편하게 이동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숙박과 볼거리, 놀거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31일까지 진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부부의 날에 이용해 볼만한 ‘스위스 홈패키지’를 마련했다. 디럭스룸 1박과 아미가 조식뷔페(2인 기준), 보드게임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부부를 위한 커플룩 코너도
‘정관장’ 전점도 부부를 위한 건강 선물을 준비했다. ‘5월 사랑 愛’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정관장은 5월 21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마음이 담긴 편지를 응모하면 이 가운데 110명을 선정해 편지와 함께 선물을 보내준다.
문화계도 부부의 날 이벤트가 있다. 5월24일까지 ‘문화일보 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걸스나잇’ 관람 시 결혼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어 가면 50% 할인 혜택을 준다. 이 공연은 제2의 맘마미아로 호평 받고 있는 무대로 당일 티켓 수령 시 핸드폰으로 결혼사진을 지참하면 된다. 미지참시에는 부부가 함께 가도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꽃바구니는 사랑을 싣고’를 25일까지 진행한다. 꽃바구니를 보내주고 싶은 날짜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낼 내용을 적어 응모하면 10명을 추첨하여 사랑의 꽃바구니를 전달해 준다.
‘현대백화점 무역점’은 부부의 날에 선물을 구입하고 포장을 맡기면 메시지 카드를 서비스 한다.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전달해줄 작은 카드를 담아준다. 또 늘 곁에 있지만 고마움을 잊고 사는 부부를 위해 둘만의 커플룩이나 커플소품을 마련하는 ‘For Loving Couple''코너를 마련 부부고객을 맞고 있다. ‘로얄코펜하겐 블루프라워 커피잔 세트 26만원, 라코스테 니트셔츠 스카이 블루의 남성셔츠와 오렌지 컬러의 여성 셔츠 각 14만5천원, 뫼비우스 띠를 디자인한 골든뉴 프렌치키스 커플링 남성용 42만원 여성용 36만원 한다. 이외도 여성 모양의 와인 오프너와 남성모양의 와인 오프너 세트, 진주 프로치와 다이아몬드 넥타이핀 등 다양한 커플룩이 많아 눈도 즐겁게 쇼핑할 수 있다.
한민자 리포터hmj647@empa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