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가족 뮤지컬 ‘왕자와 거지’
어린이 가족 뮤지컬 ‘왕자와 거지’가 백운아트홀 대극장에서 오는 13일 오후 4시, 14일 오후 1시, 3시, 5시에 공연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유아부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정규 공연 시간 외에 13일 오전 10시 20분, 11시 20분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단체관람을 위한 특별 공연도 마련 돼 있다.
마크 트웨인 원작인 ‘왕자와 거지’는 서로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는 두주인공이 겪는 어려움과 갈등을 그리고 있어 내가 아닌 이웃에 대한 배려심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문의 : 1588-3828
원주 오페라단, 창단공연 ‘사랑의 묘약’
오페라 ‘사랑의 묘약’이 오는 21일 오후 7시 치악예술관에서 펼쳐진다. ‘사랑의 묘약’은 오페라에 연극적인 요소를 가미한 시어트리컬 오페라 형식으로 뮤지컬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 됐다. ‘사랑의 묘약’은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지주의 딸 아디나와 그녀를 사랑하는 시골 청년 네모리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희극 오페라다. 이번 공연은 특히 젊은 아티스트들이 중심이 되어 오페라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쉽고 재미있게 재구성해 관심을 모은다. 원주 오페라단 창단 공연이기도 한 ‘사랑의 묘약’은 평창, 횡성, 영월 등으로 순회 공연한다.
문의 : 764-9242
박경리문학공원, ‘책으로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열려
박경리문학공원은 농촌지역 도서 보내기 ‘책으로 함께 하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행사를 지난 7일 흥업 반골 경로당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300여권의 책을 흥업반골 경로당에 전달해 농촌과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박경리문학공원은 매달 문학 강연과 함께 원주시 문인들의 사인회를 열어 책을 교환하거나 기증받은 책을 원주시 경로당 등 각종 단체에 보내주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벌이기로 했다.
문의 : 017-224-6273
춘천마임축제, ‘깨비짱’에 신청하세요~
춘천마임축제는 마임축제기간 동안 실무를 쌓기 원하는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깨비짱을 모집한다. 깨비짱은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1일까지 열리는 축제 기간 중에 자원봉사 인턴으로 활동하게 된다. 깨비짱이 된 신청자는 축제 티셔츠, 축제 기념품이 주어지며 워크 샾 수료증, 인턴 패스, 3개월 인턴 인증서와 수업 할애 공문, 관련 직종 취업 추천서 등이 주어진다. 모집 분야는 공연 팀, 기술 팀, 교육 팀, 마케팅 팀 등이며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242-0585, mimefestiva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