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협회, 군인 대상 경제교육(사진- 10월 31일자에 있음)
여신금융협회는 26사단과 공동으로 군인들에게 경제교육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여신협회는 우선 지난 30일 26사단 본부에서 사단장 등 간부들을 대상으로 경제교육을 실시했으며 앞으로 26사단 소속 일선 부대 장병들에게 경제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협회는 장병들이 제대 후 사회에 나가서도 건전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신용관리와 카드 사용법, 재테크 방법 등을 알려줄 계획이며 앞으로 모든 군부대로 경제교육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경제교육을 희망하는 군부대는 여신협회 소비자보호팀(02-2011-0730)으로 신청하면 된다.
롯데카드 에버케어 출시(사진)
롯데카드는 건강관리 전문업체인 ㈜에버케어와 제휴를 맺고 종합건강관리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에버케어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 회원은 에버케어의 분야별 전문의료진으로부터 24시간 무료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에버케어측은 상담기록 등을 통해 회원에게 건강리스크 체크리스트와 온라인 건강기록부를 제공한다.
카드 회원에게는 또 제휴 병ㆍ의원과 검진센터 3개월 무이자 할부, 검진비 5~30% 할인 등 각종 우대혜택과 함께 기존 롯데카드의 부가서비스도 그대로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카드 한 장으로 연회비 10만원 상당인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가의 치료비용이 드는 성형, 치과, 안과 등의 제휴병원에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 특화카드”라고 설명했다. 카드 신청은 에버케어 전용 홈페이지(lotte.evercare.co.kr)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기부로 아동치료비 모금(사진캡션)
신한카드는 31일 고객들이 기부한 카드 포인트 등 1200만원을 인구복지협회의 아가사랑후원회에 전달했다. 왼쪽부터 홍성균 신한카드 사장, 최선정 인구보건복지협회장.
비자카드 키보드 해킹방지 결제서비스 출시
비자카드는 온라인 결제시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결제할 수 있는 키보드 해킹 방지 결제서비스인 ‘비자 원클릭’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자카드측은 “비자 원클릭은 인터넷 결제시 한 번의 클릭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고 안전하게 입력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키보드 해킹 방지를 통해 인터넷 결제시 우려되는 개인 금융정보 유출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자 원클릭 프로그램은 현대카드와 외환은행 웹사이트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USB메모리, MP3플레이어, 노트북 컴퓨터 등에 저장해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비자카드는 비자 원클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이 프로그램을 내려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황금열쇠와 로봇청소기, 패밀리 레스토랑 쿠폰 등을 증정한다.
삼성화재, 생활보험 알리기 이벤트 개최(사진)
삼성화재는 생활보험 대표 브랜드 ‘올라이프(Allife)’를 알리기 위해 고객 사진 공모전인 ‘생활보험 올라이프(Allife) 찰칵찰칵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생활보험은 지난 4월에 장기손해보험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삼성화재가 도입한 개념이다. 이번 삼성화재의 생활보험 사진 공모전은 내달 25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되며, 삼성화재 보험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고급 디지털 카메라, 포토 프린터, 카메라 메모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카다이렉트, 롯데마트서 차보험 판매(사진)
온라인 자동차보험사인 하이카다이렉트는 다음달 1일부터 할인점인 롯데마트에서도 자동차보험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6월부터 부산.경남지역이 주 영업 무대인 할인점 메가마트와 제휴해 보험을 팔고 있다. 하이카다이렉트는 “올 4월 출범 이후 8개월 만인 11월에 월 매출액이 1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ING생명, 간병 연금서비스 특약 개시
ING생명은 1일부터 종신보험 가입자에게 사망보험금의 일부를 간병 연금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간병 연금서비스 특약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간병 연금서비스 특약이란 고객이 일상생활 장해상태나 치매상태가 됐을 경우, 지급사유에 해당하는 가입자에게 추가적인 보험료 부담 없이 주계약 사망보험금액의 일부를 간병비로 선지급해주는 서비스특약이다.
ING생명 종신보험 가입자가 간병상태시 지급받는 간병연금은 주계약 금액의 15%를 신청할 경우 최대 5회까지이며, 20%를 신청할 경우에는 최대 3회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