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생일날에, 결혼기념일에,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 부모님의 생신에 우리는 뭔가 특별한 선물을 생각한다. 그런 날 꽃은 어떨까?
(주)러브플라워닷컴(www.loveflower.com/ www.koreaflower.com)은 이름처럼 사랑을 전달하는 꽃배달업체로 전국 3백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 세계 꽃박람회에도 참가했고 서울 지하철공사와 도시철도공사의 2천년 밀레니엄 첫 손님행사에 동참하여 이미 우리에게 그 이름이 익숙한 업체.
(주)러브플라워닷컴은 어디서나 동일한 제품과 동일한 규격의 꽃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상품 안내중 제일 먼저 특별한 날을 위한 꽃바구니와 케익, 샴페인 그리고 축하연주 이벤트까지 12만원에 해결할 수 있는 근사한 상품이 눈에 띈다.
각종 꽃바구니와 장미상자, 동양란과 서양란 선물은 물론이고 축하 화환, 신부부케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넣은 포토케익과 그림화환도 꼽을 수 있는데 그림화환의 경우 밀레의 만종, 끌레의 작은나무,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등 여러 가지 명화를 개업이나 결혼축하용으로 보낼 수 있다.
또한 난과 화분을 관리하는 상식코너에서는 춘란 한란 보세란 하란 추란 등 동양란의 종류 및 개화기의 분류부터 계절별 온도관리, 물주기, 분갈이까지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 난을 처음 키우는 초보자나 일반에게 도움을 준다.
상담전화를 무료로 걸 수 있는 인터넷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구입시 국내외 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주문금액의 5%씩 적립되는 이점과 인터넷 사업부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주기도 한다.
발렌타인 특별선물로 초콜릿과 꽃바구니가 5-7만원선이며, 플라워 팩 4-5만원, 장미상자 4-6만원, 캔디꽃바구니 5-7만원, 케익과 꽃다발이 5-7만원선이다.
현재 평화방송 FM '행복이 가득한 곳에'를 비롯, KBS FM '엄정화의 가요광장' MBC FM '정오의 희망곡'등 다수 프로그램에 협찬 중이며 본사는 서울 중구 인현동에 있다. (전화문의: 080-3000-114/ 02-2264-7722)
이영란 리포터 dazzle77@naeil.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