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투자증권,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 체결
- 국내 1위의 포털 검색 사이트인 네이버와 컨텐츠, 마케팅전략적 제휴
- 주식시세, 투자정보, 교육센터운영, 1:1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제공
LG투자증권(사장 : 金成泰)은 ㈜NHN의 국내 1위의 포털 검색 사이트인 네이버 (www.naver.com) 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LG투자증권은 네이버와의 온라인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추구하게 되고, 향후 증권사와 포탈과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 할 수 있게 된다.
LG투자증권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의 증권 컨텐츠에 주식 시세 정보, 차트 분석, 전광판 시세 등을 제공하며, 온라인상에서 재테크 및 주식 관련 교육을 네이버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모의 및 실전투자대회, 투자설명회 등 각종 고객 행사를 공동 개최 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략적 제휴를 하게 된다. 또한, 자산관리 와 주식투자 관련하여 온라인 상에서 LG투자증권 전문가와의 투자상담, 재테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1:1 상담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LG투자증권 온라인영업지원팀 김정호 팀장은 “이번 국내 메이져 포털 사이트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LG투자증권은 네이버 회원에게 다양한 증권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함으로써 향후 잠재고객 확보의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문의처 : LG투자증권 온라인영업지원팀( ☎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