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쉐마기독학교에서 11월 12일(토) 오후 3시부터 킨텍스 제 2전시실 303호에서 학교 설명회를 개최한다.
쉐마기독학교는 미국 포트워스크리스천스쿨(Fort Worth Christian School; FWC)의 글로벌 캠퍼스로 한국과 미국의 정규교육과정을 통하여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설립된 학교이다. 초중고 과정을 운영하는 이곳은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치는 유태인식 교육방법과 적극적인 독서학습을 통하여 학생들의 사고력, 창의력, 표현력,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배양한다. 또한 학생들은 안전한 환경에서 존중과 배려를 받으며 높은 자질을 갖춘 교사들의 지도를 받는다. 더불어 교사 1인당 낮은 학생의 비율로 개별적인 지도가 가능하여 학생 개개인의 학업 성취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국, 미국의 정교사로부터 정규 교과서 수업 받아
커리큘럼의 경우 한국과 미국의 정규교육과정의 운영에 따라 학생들은 한국과 미국의 정규교과서로 수업하며, 한국과 미국의 정교사로부터 지도를 받는다. 쉐마기독학교의 김형기 교감은 “과정을 이수하면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학력을 인정받고 SGS와 FWC로부터 정식 졸업장을 수여 받습니다. 이미 많은 졸업생들이 외국어 능력과 FWC졸업생의 자격으로 우수한 미국의 대학에 입학하였습니다.” 라며 이들이 높은 수준의 학문적 성취를 이루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니다.
위치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화합로 1080번길 184-50
문의 031-858-3144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