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독학재수관리학원 이르키움
재도전과 새로운 시작은 오랜 노하우의 ‘이르키움’에서~~
독학재수학원이라는 말이 이제는 낯설지 않다. 그만큼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 선택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는 뜻도 된다. 독학재수 관리학원인 ‘이르키움’은 이런 선택의 고민을 한 번에 없애주는 오랜 노하우와 16개의 지점을 가진 체계가 잘 잡힌 학원이다. ‘이르키움’의 노양래 원장을 만나 차별화된 ‘이르키움’만의 관리 노하우를 들어보았다.
퀄리티 높은 국어, 영어, 수학 강의가 무료
독학재수 관리학원 ‘이르키움’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여타의 학원에서는 높은 수업료를 지불하고 들어야 하는 강의들을 돈을 내지 않고 내 시간에 맞춰 소수로 들을 수 있어 재원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무료로 들을 수 있다고 해서 강의의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영어 과목의 경우 20년 동안 학원과 대학에서 학생들을 직접 가르쳐온 노양래 원장이 직강을 한다. 그리고 학원에 상주해 있으면서 수시로 질문을 받고 원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영어 과목의 두려움과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강의에 초점을 맞춘다. 수학과 국어 과목도 오랜 경력과 실력을 갖춘 명문대 출신의 현직 재수종합반 강사들로 배치해 명품 강의를 한 자리에서 들어 볼 수 있어 원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 반의 인원을 소수로 만들어 운영하기 때문에 1:1 지도를 받을 수 있어 모르고 넘어가는 부분을 없애고 원생의 이해를 돕는 수업 방식이다. 평상시에도 궁금한 부분은 인터넷을 통해 질문하면 답변을 바로 들을 수 있어 실수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소수정예로 밀착 케어
독학재수 관리 학원 ‘이르키움’에서는 소수 정예인 50명의 학생들을 밀착 관리하고 있다. 학생이 등록을 결심하는 순간부터 학생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이르키움’만의 노하우가 담긴 관리 시스템이 시작된다. 학습 플랜을 함께 짜 보면서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장점으로 살릴 부분은 무엇인지를 정리해 공부의 방향을 정한다. ‘이르키움’에서는 30분마다 강의실 현황표를 작성하여 학생들의 학습 태도를 기록할 수 있어 공부하고 있는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모의고사 시험을 학원에서 볼 수 있다. 평가원, 교육청, 사설 모의고사 모두 실제 문제지 형태로 자신의 실력을 측정해 볼 수 있게 그 분위기 그대로 시험을 치룰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된다.
지속적으로 원생과 함께 입시 상담을 진행하는데 특히 모의고사 실시 후에는 시험 결과를 분석하여 해법을 제시하고 현재 공부 과정이나 공부 방법에 대한 점검을 하게 된다. 모든 것을 혼자서 챙기고 관리하면서 공부 하는 독학재수 학원생들의 경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방법을 찾아 빠른 시간에 학습량을 조절해 나가는 부분이 필요하다. 원생들이 깊은 만족감을 느끼는 부분이 바로 ‘이르키움’에서는 개인 맞춤으로 학습 방향의 제시가 수시로 꼼꼼하게 이뤄지고 있다는 부분이다.
나태할 틈을 주지 않는 스파르타식 관리
1년을 혼자 공부하기에는 학교도 아닌 상황에서 힘이 드는 것은 맞다. 상황마다 고비가 있고 시기마다 슬럼프가 온다. 그럴 때마다 마음을 다잡고 자신이 세운 계획을 실행해 나갈 수 있게 채찍질을 해 줄 수 있는 멘토가 옆에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이르키움’은 그런 멘토 역할을 6년간의 시스템 운영을 통해 터득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원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느슨하고 나태해지는 모습이 보이기 전에 이미 관리에 모자람이 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어 원생들의 멘탈이 단단하게 유지되는 것을 돕는다.
충분한 태블릿과 PC가 준비돼 있어 자신이 원하는 인강을 마음껏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다. 학원에서 먹는 급식은 삼성 조리장 출신이 만들어 내고 있어 좋은 재료로 영양가 있는 식단을 준비한다. 학원 내에서 안심하면서 먹을 수 있는 식사는 시간도 절약해 줄 뿐만이 아니라 바깥에서 아무렇게나 사먹는 질 낮은 식사들과는 차별화를 이룬다.
정성과 진실에 바탕을 둔 시스템
‘이르키움’은 도전에 실패한 학생들을 일으켜 세워서 스스로 일깨우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말이다. 목동 이르키움 독학재수 관리학원은 말로만 떠들며 현실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 시스템이 아니라 학생들을 일으켜 세워 성공으로 이끄는 작업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재도전을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성공으로 가는 길을 제시하는 진정성을 가진 학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주소 양천구 신정동 994-5번지 2층(목동역 7번 출구 바로 앞)
박선 리포터 ninano33@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