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럭스데이(LUXDAY) 숯 침대 신도림 테크노마트점
건강한 잠 책임지는 숯 침대에서 면역력도 높여요
‘잠이 보약’이라는 것도 알고 숯이 면역력을 높여주는 좋은 물질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면 숯 침대의 장점은 새삼스럽다. (주)나노카보나 럭스데이 숯 침대는 건강한 잠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고 숯 침대에 그 효능을 모두 담았다. 럭스데이 숯 침대 신도림 테크노마트 점을 찾아가 살펴보았다.
유해 전자파와 수맥파를 100% 차단해 신진대사를 돕는 숯
막연히 숯이라고 하면 좋은 걸로만 알고 있는데 그 쓰임새나 장점이 생각보다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숯의 순기능은 숯의 주성분인 탄소가 얼마나 많이 함유돼 있는가에 따라 그 질의 차이를 나타낸다. 탄소의 함유량이 클수록 좋은 숯이라고 할 수 있다.
숯 안에 함유돼 있는 탄소는 원적외선 온열효과를 가지고 있어 인체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인체의 물질 순환을 돕는다. 또, 유해 전자파를 차단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컴퓨터를 많이 쓰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나타나는 해로운 유해파로 인한 두통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습도 조절 효과도 있어 건조함을 막아주는 역할도 한다.
이러한 숯의 좋은 점들로만 만들어진 럭스데이 숯 침대는 온열효과로 몸이 따뜻해지면서 부교감 신경이 자극되고 신체가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럭스데이 숯 침대 바닥에는 움푹 파인 구명들이 자잘하게 만들어져 있는데 숯 침대 바닥에 누웠다가 일어나면 이런 면이 마치 부항과 뜸 요법을 받고 일어난 것처럼 개운하다.
오래도록 탄소만을 연구해 신뢰도 커
럭스데이 숯 침대를 만들어내는 (주)나노카보나는 지난 15년에 걸쳐 차세대 핵심 신소재인 비금속 탄소 나노물질을 이용한 ‘탄소성형체 ’개발에 성공해 숯 침대와 탄소 주방용품 등 200여종의 건강 제품을 개발해 시판중이다.
탄소성형체의 제조방법은 특허 등 270여 가지가 넘는 지적재산권에 등록이 돼 있고 한국 소방검정기술원을 비롯한 일본과 독일의 식약청으로부터 1금 친환경 불연소재로 입증을 받는 등 믿음을 주는 연구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주)나노카보나는 2009년에는 올해의 신지식인으로 선정된바 있으며, 같은 해 지식경제부 지정 부품소재전문기업으로 한국정밀기술대회에서 재료화학부문 기술표준원상과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2013년 5월에는 ''대한민국 산업포장''까지 수상한 바 있다.
몸에 좋은 숯과 편백나무로 만든 제품
럭스데이 숯 침대 신도림 테크노마트점을 방문하면 다양한 숯 침대와 숯 관련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소나무로 만든 틀에 숯을 합쳐 만들어 내는 것은 이미 시판되는 숯 침대인데 편백나무로 틀을 짜 편백과 숯의 만남을 시도해 건강함을 더했다.
다양한 숯 침대와 가구로 가득한 가운데 한쪽에 독특한 제품이 눈에 띄는데 바로 ‘블랙다이아몬드 밸런스’다. 이 제품은 피톤치드 함유량이 최대인 편백나무로 내관과 외관을 제작한 후 원적외선 덩어리인 숯(탄소) 99%타일로 바닥과 천장을 설치해 만든 건강과학 사우나이다. 탄소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 온열요법과 편백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삼림욕의 효과로 신체균형과 비만관리 시스템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원적외선 온열효과로 안에 들어가 눕거나 앉아있으면 심신이 안정이 되고 머리가 맑아지는 것이 느껴진다. 비닐 제품으로 덧대어져 있는 제품들과는 다르게 바로 숯으로 만들어진 판위에 눕는 것이기 때문에 효과가 더 빠르다.
다른 세부적인 부속제품들도 모두 최상의 상품들을 사용한다. 양털이나 양모는 영국제를, 극세사는 벨기에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부속제품들을 함께 사용해 침대의 퀼리티를 높이고 있다.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온전한 건강만을 생각하는 숯 침대와 숯 효능에 대한 상담을 럭스데이 숯 침대 신도림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해주고 있다.
문의 02-2111-4448
주소 서울시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 테크노마트 4층
박선 리포터 ninano33@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