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품질과 가격비교 가능한 에이스침대 신도림테크노마트점
백화점 보다 넓은 매장 다양한 제품, 가격 비교하면 구매할 수 있어
에이스침대 신도림테크노마트점이 리뉴얼을 거쳐 멋진 모습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에이스 침대는 최근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넣은 침대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다양한 침대의 종류를 구비하고 있는 에이스 침대 신도림테크노마트점을 찾아보았다.
한 자리에서 에이스 침대의 전 제품 둘러 볼 수 있어
잘 자고 일어났다는 생각이 드는 날이 얼마나 될까? 늦게까지 힘들게 일하고 겨우 눈 붙이듯 한숨 자고 일어나 다시 일과를 시작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이란 집에서 확실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한 침대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은 새삼 강조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
신도림테크노마트점에는 에이스침대 매장이 이미 자리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넓고 새롭게 리뉴얼 해 오픈하게 되었다. 가구 전시장은 보통 걸어 다닐 공간이 없을 정도로 복잡한 곳이 많다. 한눈에 가구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아 여기저기 다니면서 찾아보아야 하는 때도 있다.
하지만 에이스침대 신도림테크노마트점은 넓은 공간에 14가지 종류의 제품이 진열돼 있다.
내가 원하는 상품을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다. 실제로 누워 보기도 하고 자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진열돼 있는 에이스 침대끼리 다양한 모델과 성능 비교도 가능해 나에게 적합한 침대를 찾는 게 더 쉬워진다.
스프링의 역사 바꾸는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에이스침대의 세계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4 제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첫째는 빈틈 제로다. 피아노 건반처럼 따로 따로 독립된 부분이 인체 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맞춰져 어떤 체형이라도 완벽하게 받쳐주게 된다. 하나의 스프링이 두 번 다른 기능으로 받쳐주고 있어 단단하다. 둘째는 꺼짐 제로다. 위에서 한 번 아래서 한 번, 두 번을 받쳐주는 더블 쿠션 시스템이라 오래 사용해도 꺼지지 않고 처음과 같은 탄력을 만들어 낸다.
사람이 누웠을 때 가장 많은 하중을 받는 부분은 엉덩이 부분이다.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2~3년을 써도 꺼짐 현상이 없어 늘 처음처럼 단단한 탄력을 제공하고 있어 안심이 된다. 세 번째는 소음 제로 시스템이다. 세계 14개국의 발명특허를 획득한 Z센서가 스프링간의 마찰로 인한 소음을 완벽하게 방지해줘 쾌적한 숙면을 약속한다.
네 번째는 흔들림 제로 시스템이다. 스프링 판 위로 하나씩 독립돼 돌출된 Fit Zone은 따로 움직이기 때문에 옆 사람이 뒤척거려도 흔들리지 않는다. 옆 사람의 뒤척임이 느껴지지 않으니 기분 좋은 잠을 잘 수 있는 환경이 저절로 만들어 진다.
부드러운 인체 곡선과 하중 분포에 따라 위에서 한 번 부드럽게 맞춰주고 밑에서 또 한 번 단단하게 받쳐줘 빈틈없이 완벽한 인간의 S라인을 유지시켜 주고 있다. 침대 위에서 잠을 잘 때 몸을 자꾸 뒤척인다는 것은 혈액순환이 잘 안돼서 일 수 있다. 밤새 몸을 뒤척일 때 탄성이 좋은 스프링은 밤새 몸을 편안하게 받쳐줘 뒤척이지 않는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
확장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침대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2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불과 면 타월 세트를,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디퓨저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혼수제품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고 있어 올해가 가기 전에 혼수가구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은 관심을 가져 볼 만 하다. 무이자 할부도 카드사별로 이뤄지고 있어 문의 후 혜택을 이용하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매장에서 진열 제품을 보고 킹사이즈, 퀸 사이즈 등의 크기가 아닌 고객의 방 크기와 인테리어에 맞춘 사이즈나 디자인을 맞춤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아동방, 혼수, 소프트한 것, 하드 한 부분까지 사이즈를 크게도 작게도 맞출 수 있다. 또,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니 침대의 쓰임새와 가족 구성원의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형태로 알맞게 맞춰 구입이 가능하다는 편리함이 있다.
문의 02-2111-4001
주소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 테크노마트 4층
박선 리포터 ninano33@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