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구이 주꾸미 전문점 ‘목동쭈꾸미’
달콤한 피자와 함께 매콤한 주꾸미 즐겨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주꾸미가 제철이다. 양천구 신정동 양천문화회관 옆에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함께 달콤한 고르곤 졸라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주꾸미 전문점 ‘목동쭈꾸미’가 새롭게 문을 열어 찾아가 보았다.
하산수 리포터 ssha71@gmail.com
기분 좋은 매콤한 맛에 주변 직장인과 주부들로 붐벼
직화구이 주꾸미 전문점 ‘목동쭈꾸미’는 목동 9단지 길 건너편 양천문화회관 바로 옆에 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널찍한 매장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직장인과 주부들의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테이블마다 따뜻한 캐머마일 차 주전자가 있어 향긋한 허브향이 마음마저 차분하게 만들어 준다.
‘목동쭈꾸미’는 목초 액이나 스모그 액을 사용하지 않고 100% 직화구이로만 불 맛을 내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이 장점이다. 또한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고집해 건강한 식단을 자랑한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쭈꾸미세트 메뉴에는 쭈꾸미볶음, 고르곤 졸라 씬 피자, 묵사발, 샐러드와 밥이 나오며 쭈삼겹세트 메뉴에는 쭈꾸미볶음 대신 쭈삼겹볶음이 나온다. 세트 메뉴는 1인당 10,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다.
그밖에 스페셜 메뉴로 계란찜, 돈가스, 왕새우튀김, 낙지호롱, 해물파전, 고기만두와 만둣국 등이 준비돼 있다. 신선한 주꾸미를 매콤하게 볶은 쭈꾸미볶음을 고르곤 졸라 씬 피자에 싸서 먹으면 피자에 있는 꿀이 매콤한 맛을 부드럽게 잡아줘 아이들도 맛있게 주꾸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같이 나오는 묵사발은 시원한 국물과 부드럽고 몸에 좋은 묵으로 화끈한 불 맛을 완화시켜 준다. 세트 메뉴를 다 먹은 후 해당 영수증을 1층 카페에 제시하면 무료로 아메리카노, 복숭아 티, 홍초 중 원하는 음료를 테이크아웃 해갈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차는 가게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가능하며 식사 고객에게는 무료 주차권을 제공한다.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375(양천문화회관 옆)
문의 02-2654-0809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오후 10시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