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지역 주민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겨레교육문화센터에서 ‘나도 건축가, 내가 꿈꾸는 집이야기’ 라이프 강좌를 오는 8월 8일부터 9월 19일까지 6회, 총 18시간 교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지금까지 어렵게만 느껴졌던 건축에 대한 생각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자신이 꿈꿔왔던 집을 지을 때 알아야 하는 각종 건축 상식에서부터 내 집에 응용할 수 있는 기법, 다양한 건축 사례, 주거 형태 등에 대한 상식은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강좌이다. 나와 내 가족을 위한 삶을 담을 공간으로서의 좋은 집에 대한 토론을 진행하고 다양한 집짓기 사례를 통해 생각을 공유할 계획이다.
교육비는 1만원. 교육비 대상자는 성남시 거주자와 성남시 기업 재직자로 한정되며 정원내 선착순 마감한다. 신청은 분당 한겨레문화센터 홈페이지(www.hanedu21.co.kr)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센터(야탑역 1번 출구 50m거리)에 직접 내방하면 된다.
한겨레교육문화센터는 지난해부터 성남시 ‘행복학습센터’로 지정·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성남시 지역주민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 설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시민들에게 양질의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문의 한겨레교육 분당센터 031-8018-09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