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뮤지컬 지각변동을 일으킬 대작 뮤지컬 엘리사벳이 창원에 온다. 여자의 삶과 가족 사랑을 돌아보게 할 작품이다.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황후 엘리사벳의 사랑이 100년 만에 뮤지컬을 통해 밝혀진다. 제작준비만 7년이 소요됐다. 300여 명의 스탭, 다시없을 초호화 캐스팅이 이를 뒷받침한다.
거대 출연진과 거대 음악이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공연, 관객 입맛을 정확하게 짚은 극이라는 찬사 속에 관객의 전 공연 기립박수는 놀랍지 않다.
오스트리아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황후로 기억되는 엘리사벳은 자유분방한 소녀였다. 황후가 된 후 갑갑한 궁궐 속 삶이 갑갑하기만 한 그녀. 많은 사람들의 사랑 속에서도 정작 쓸쓸한 삶을 살며 늘 죽음의 유혹을 받는 엘리사벳. 그녀를 암살한 이탈리아인 루케니는 자신이 그녀를 죽였다기보다 그녀가 죽음을 사랑했을 뿐이라고 주장한다.
공연일시 : 6월 16일(토)오후 2시, 7시
6월 17일(일)오후 2시, 7시
공연장소 : 성산아트홀 대극장
티켓 : VIP석 130,000 청소년할인, 단체할인, 장애 및 국가유공자, 문화누리회원 할인
공연문의 : 1599-7448
오전에 듣는 탱고의 색다른 멋
코러 모아스(Coamorous)의 여인의 향기 선 보여
격조 높은 하모니와 아름다운 선율로 오전 한때를 설레게 할 탱고, 코아모러스의 ‘여인의 향기’를 모닝콘서트 ‘Series 60’으로 만난다.
일본 오사카 국제음악대회에서 대상 수상 경력의 오리엔탈 탱고 코아모러스 ‘Coamorous’는 우리나라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악기구성과 탁월한 연주력을 자랑한다. 장일범과 세종문화회관 ‘오후의 음악회’, KBS 1TV ‘클래식오디세이’ 출연 등 활발한 연주를 통해 탱고음악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Popera Singer 채송화와 바리톤 오윤석이 협연한다.
Liber Tango, Adios Nonino, Por Una Cabeza, Payadora, Tango Medley, La Cumparsita, 넬라판타지아, 지금 이 순간, All I Ask Of You 등을 들려준다.
공연일시 : 6월 12일(화) 오전 11시
공연장소 : 성산 아트홀 소극장
공연문의 : 268-7900
율민 이정희 여창 가곡 발표회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 국가중요무형문화재 제 30호 가곡
여창가곡교육연구회장이면서 상남초등학교 교장 율민 이정희 여창 가곡독창회가 6월 8일(금) 3.15 아트센터 소극장 무대에 오른다. 국가중요무형문화재 제 30호인 가곡은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 됐다.
무대를 통해 가곡 우조 이삭대엽 ‘버들은’ 우조 두거 ‘천고의’ 반우반계 반엽 ‘남하여’ 피리독주 ‘상령산’가곡 계면조 평롱 ‘북두’ 가곡 계면조 편삭대엽 ‘모란은을 들려준다.
경남무형문화재 제 34호 영제시조보유자 남창 이종록이 특별 출연해 이정희와 함께 가곡 남 여창 계면조 대받침 ‘태평가’를 부른다.
공연일시 : 6월 8일(금) 저녁 7시 30분
공연장소 : 3.15아트센터 소극장. 무료공연
공연문의 : 010-8509-5516
윤영희 리포터 ffdd7777@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