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적인 것이 가장 좋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피부관리에도 자연요법이 뜨고 있다. 피부에 생긴 문제가 단순한 피부만의 문제가 아니라 몸 내부의 신호로 보고 전신을 관리함으로써 심신의 상태를 더 좋아지게 하는 ‘홀리즘테라피’가 대세다.
이태리 자연요법전문 ''브레라인에스테틱''의 경우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체질과 몸 상태에 맞춰 100% 천연약초추출물과 과학적 기기를 이용해 스트레스와 체내독소를 배출함으로써 자연치유력을 강화하는 피부관리샵이다. 피부와 몸매에 나타난 현상들을 분석해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마사지와 약초오일테라피, 호흡관리, 독소관리 등 자연치료법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늘 두통에 시달리고 몸이 피곤하던 이기자(50세))씨는 브레라인에서 두피관리를 받은 뒤 “머리가 없어진 것처럼 맑아졌다”고 좋아한다. 두통으로 인상을 찌푸린 탓인지 얼굴 살도 축 처져 있었는데, 브레라인 두피관리를 2~3회 받고 난 후 눈처짐이 줄고 얼굴이 훨씬 생기 있어졌다. 천연약초테라피로 두피에 쌓인 피로와 독성물질을 풀어주고 기혈관리 호흡관리를 한 덕분이다
학습지 교사인 박모(30대)씨는 어느 날부터 목소리가 탁해지더니 심한 허스키보이스로 변해버렸다. 약을 먹어도 목이 낫지 않아 고민하던 중, 피부관리를 받으러 브레라인을 찾았다가 원래 목소리까지 찾게 됐다. 호흡관리와 기 관리, 천연약초테라피로 심신을 이완시키면서 피부뿐 아니라 목상태가 좋아져 10회 관리에서 목소리가 거의 예전으로 돌아왔다.
# 40대 후반의 박모 주부는 1년전 병원에서 지방분해시술을 받고 몸에 라인이 좀 생겼나 싶더니 이후 다시 살이 쪄서 O라인 몸매로 변해버렸다. 급한 마음에 갖가지 방법을 써 봐도 그 당시 뿐, 다시 이전보다 더 살이 많이 찌는 게 문제였다. 작은 기대를 안고 브레라인을 찾은 박씨는 아유르베다 전신마사지와 호흡관리, 기 밸런스 관리, 고순도 천연약초오일테라피 관리를 받으며 신체변화를 크게 느끼고 있다. 1회 시술 후 몸이 가벼워지더니 3회 시술 후에 몸매가 살아나는 게 눈에 보인다. 브레라인의 고대인도의학 아유르베다에 기원한 약초오일 마사지요법은 중추신경에 작용해 독소를 정화하고 심신을 이완시키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만관리법이다. 부드러운 마사지로 마음에 평화를 주고 에너지를 채워주는 이 관리법은 스트레스성 체형변형 부종 근육통 면역저하성 피부트러블, 아동성장촉진에 효과적이다.
똑같은 비만이지만 대사저하로 인한 비만의 경우 바이오에너지마사지가 더 효과적이다. 이태리식경락마사지라 할 수 있는 이 방법은 인체에 있는 신경과 에너지, 동맥 정맥 림프의 순환을 활성화해 몸에 활력을 주고 근력을 키우며 체형교정 효과를 준다.
브레라인 피부관리에 사용하는 고순도 100% 천연약초추출물은 염증이 잘 나고 상처가 잘 낫지 않는 사람, 아토피성 피부염,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자국 등 다양한 피부문제를 해결해준다. 고질적인 여드름자국도 주 2~3회 20회 정도면 말끔해진다. 개업기념으로 광고기간 동안 전신비만관리 20%, 특수 피부관리 50% 할인혜택이 있다. 유럽식 럭셔리 피부관리를 싸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안산 브레라인에스테틱: 031-485-7890
박순태 리포터 atasi22@yahoo.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