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가족 뮤지컬 구름빵 제작진이 만든 또 하나의 에듀테인먼트 구름빵 영어뮤지컬이 3월11일부터 6월12일까지 구로상상나눔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세게 50만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그림동화 구름빵의 따뜻한 감성과 놀라운 상상력의 세계는 책 속에서 멈추지 않았다. 2009년 초연을 시작으로 전국 25만 관객을 돌파하며 구름빵 신화를 만들어낸 뮤지컬 구름빵. 원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따뜻한 가족애를 공연 전반으로 이끌어가 원작보다 더욱 짜임새 있는 완성도를 기대할 수 있다.
놀이터 곳곳에 숨겨진 알파벳들을 찾으며 빙고 찾기 놀이를 하는 홍비와 홍시. 갑자기 내리는 비를 미끄럼틀 아래에서 비를 피하던 홍비와 홍시는 빗방울 남매 또롱, 뚜룽을 만난다. 거미에게 쫓겨 나뭇가지에서 떨어질 뻔한 또롱을 구해준 홍비와 홍시는 나뭇가지에 매달린 작은 구름조각을 선물로 받고 엄마에게 전해준다. 엄마는 구름으로 맛있는 구름빵을 만들어 주고, 구름빵을 먹고 하늘을 날게 되는 홍비와 홍시는 아침을 굶고 출근한 아빠에게 빵을 전달하기 위해 신나는 모험을 떠난다.
최고의 가족 뮤지컬 구름빵 제작진의 참여, 어린이 뮤지컬 전문 배우 캐스팅, 영어교육 전문가의 대본 감수, 100% 네이티브 스피커의 더빙 참여로 경험성, 전문성, 교육성에 있어 최상의 구성으로 최고의 에듀테인먼트를 실현한다.
뮤지컬 구름빵은 기존 원작의 따듯한 가족 이야기에 ‘in Playground''라는 부제를 달고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다, 놀이터를 배경으로 하는 홍비, 홍시의 빙고 찾기 놀이, 그리고 엄마와 빗방울 친구들과 함께하는 알파벳 찾기 놀이 등 신나는 영어놀이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게 된다.
듣고 따라 하기 쉬운 영어동요들이 작품 내내 흘러나와 뮤지컬 속에서 되살아난다. 우리 아이들이 귀와 입, 그리고 감성까지 열어줄 영어동요를 구름빵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스토리에 맞춰 새롭게 개사된 ‘Rain, Rain, Go Away''는 놓치지 말아야 할 곡이기도 하다.
▶ 일 시 : 3월11일~6월12일
▶ 장 소 : 구로 상상나눔시어터(나인스에비뉴 지하1층)
▶ 관람등급 : 24개월 이상
▶ 관람시간 : 60분
▶ 문 의 : 1666-579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