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고민 중에 하나는 ‘어떻게 하면 우리아이가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이다. 목동 BR 잉글리쉬(원장 김미례)는 상위 1%들만이 활용하는 브레인 스크린 영어 학습법을 통해 영어능력의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에 대해 자신감도 함께 얻을 수 있게 해줘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BR 잉글리쉬에서는 영어에 흥미가 없고, 열심히 가르쳐도 실력이 늘지 않는 아이에게 영어에 흥미와 즐거움을 주고 동기부여를 통해 영어능력을 향상시킨다. 이와 함께 단순 암기식이 아닌 오감을 활용한 영어 학습체험을 한다.
브레인 스크린(Brain screen)을 활용한 학습법은 뇌와 상상스크린 속에 영어정보를 띄우게 되어 뇌에 실제로 경험한 것과 같은 반응토록 한다. 이를 통해 영어에 대한 느낌과 감각을 익히게 하여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어휘를 터득하게 한다.
또한 프로젝트 수업과 토론 수업을 통해 영어적 사고력을 키워 영어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토록 하여 영어로 말하는 두려움을 없애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도록 한다. ‘목동 BR 잉글리쉬’에서는 오는 1월 31일까지 학생들의 영어학습법과 관련한 점검 및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2643-280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