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에서 상위권 점수를 가르는 과목은 영수가 아니라 국어라는 말이 있다. 영수과목은 일찍부터 공교육은 물론 사교육에서부터 몰입하기에 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변별력이 생각보다 크게 드러나지 않지만 국어는 오랜시간 쌓은 실력이 뒤늦게서야 점수로 나타난다. 더구나 올 수능문제의 경우처럼 지문의 길이와 수준이 문제를 읽고 이해하기에도 벅찰정도로 높다. 일찍부터 국어공부를 차근히 하지 않으면 고등학교 2, 3학년에 따라잡기가 쉽지만은 않은 이유다.
나랏말씀학원은 겨울부터 시작하는 예비 중1(현 초6)반과 예비 고1(현 중3)반을 통해 튼튼한 국어 기초를 다진다. 예비 중1반은 소수정원으로 내신선행, 독서 이력제 대비 필독서 논술을 중심으로 수업한다. 예비 고1반은 중학교에 비해 급격히 어려워지는 고등국어 언어영역을 선행하며, 기초실력 다지기로 언어영역 기본완성을 목표로 수업한다.
나랏말씀 학원은 초중고 국어. 논술 전문 학원으로 목동 각 학교의 서술형 문제를 분석하여 상담에 임하고 있다. 특히 중등부는 목운, 목동, 양정 중학교반이 따로 있을 정도로 학교별 맞춤 수업을 하고 있다. 고등부는 내신, 수능 1등급 학생반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문의 2648-269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