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최고의 인기 발레작품 ''호두까기 인형''이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을 찾아온다. 남녀노소를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두까기 인형'', 가족을 위한 올해 마지막 선물로 추천한다.
클라라의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가 벌어지고 있다. 클라라는 대부인 드로셀메이어에게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는데 그것을 탐낸 오빠 프리츠와 다투다가 호두까기 인형이 망가진다.
슬퍼하는 클라라에게 드로셀메이어는 호두까기인형을 고쳐주겠다고 달래고 어른들은 아이들은 재우러 보낸다. 한밤중에 자신의 호두까기 인형이 걱정되어 아래층으로 내려온 클라라는 생쥐들이 인형들을 갉아먹으러 나타나고 호두까기 인형은 장난감들을 지휘해서 생쥐들과 전쟁을 벌이는 것을 목격한다.
클라라가 슬리퍼를 던져 쥐의 왕을 죽이고 인형들이 승리를 거두고 호두까기 인형은 왕자로 변해 클라라를 과자의 궁전으로 데려가겠다고 제안한다.
과자의 궁전으로 가는 길에 눈의 여왕을 만나고 눈송이들과 춤을 추면서 환상적인 여행이 시작된다.
이원국발레단의 전막발레 호두까기인형은 대한민국 대표 발레리노 이원국 단장이 새롭게 편집과 구성을 하고 안무한 작품으로 유일한 대한민국 식 버전의 호두까기인형이다. 이미 매 공연마다 전 회 매진으로 검증 받은 작품이며, 전통 클래식 발레와 현대식으로 발전된 모던클래식 발레와의 조화로 더욱 아름다우면서도 한층 화려해진 전막발레 호두까기인형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연령층이 즐겁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작품이다.
▶ 일 시 : 12월 29~30일
▶ 시 간 : 오후 8시
▶ 장 소 :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
▶ 관람연령 : 만 5세 이상
▶ 문 의 : 2029-170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