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 라면 다들 갖고 있으며, 갖고 싶어 하는 아이팟 제품. 벌써부터 해외는 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감탄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신세계 마산점 애플매장에는 애플 아이팟에서 애플 노트북 , 이어폰의 액세서리까지, 애플 상품들이 가득하다.
애플 iPod New Clsssic에서 Ipod Touch까지 직접 만져 볼 수 있고, 맥북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애플폰의 각종 기능 게임에서 부터 무료, 유료 어플리케이션이라 칭하는 프로그램의 사용까지. 또한 휴대용 기기라고 생각한 애플 제품들이 다양한 지원 상품과 액세서리들로 인해 업그레이드 된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일본 야마하에서 출시된 전기종 후환 스피커는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누워서도 적외선 송신 아이팟 터치로 스피커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알텍에서 출시된 이동 소형스피커는 모양에서 부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애플 데스크탑은 본체와 모니터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있는데다, 무선키보드에 무선마우스까지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이 마음에 쏙 들어온다. 누구든 컴퓨터를 바꾸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애플제품과 더불어 카메라, 네비게이션, 하이패스 등 모든 제품을 한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장점의 이곳 애플 숍. 신세계 마산점에서는 애플 아이폰 시연 설명회가 4월 9일 2시에 선착순 150명에 한해 진행된다.
1588-1234
윤영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