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갖춰,
특색 있는 공간‧문화강좌 등도 운영
결혼할 때, 혹은 이사를 앞두고 필요한 것이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 등의 생활용품이다. 이러한 품목을 보다 저렴하게 또 다양하게 준비하기 위해 보통 가구는 가구매장에서, 주방용품은 혼수매장이나 인터넷에서, 인테리어 소품은 또 별도의 매장에서 구입하느라 발품 파는 게 대부분. 하지만 앞으로 그런 수고를 덜 수 있게 됐다. 송파구 삼전동에 한샘 대형직매장이 들어왔기 때문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원스톱 쇼핑몰로 가구, 생활용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을 찾아가봤다.
생활용품까지 갖춘 선진국형 인테리어 쇼핑 공간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은 2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규모의 토털 홈 인테리어 유통매장이다. 이는 논현직매장보다 큰 규모로 축구국제경기장과 맞먹는다. 규모도 규모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외관 또한 타 매장들과 확연히 비교된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침실부터 거실, 부엌에 이르기까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베스트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왔다. 각 아이템별로 내‧외부를 세심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전체 매장이 총 7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7층부터 둘러보았다. 5~7층은 모두 생활용품관으로 7층의 경우 다양한 부엌용품이 전시되어 있다. 한샘인테리어가 만든 주방용품을 비롯해 행남자기, 락앤락 등 국내 유명브랜드 상품과 포트메리온 등 수입브랜드 주방용품까지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키친웨어 전문관이다.
6층은 패브릭 생활용품관으로 한샘인테리어 패브릭 전문브랜드인 HUIS와 레노마, 엘르, 박홍근 등 유명패브릭브랜드가 코너별로 마련되어 있다. 각종 이불세트를 비롯해 수면용품, 카페트, 쿠션, 슬리퍼 등과 함께 모자를 판매하는 매장까지 갖추어져 있다. 5층은 데코&리빙 생활용품관. 한샘인테리어가 만든 조명, 수납, 장식용품, 소가구를 포함, 유명 수입생활용품을 만날 수 있는 매장이다.
국‧내외 다양한 가구가 전시된 가구매장
4충부터 지하까지는 가구매장이다. 부엌관인 4층은 부엌가구의 명품, 한샘 부엌가구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 젠스타일, 유러피언 스타일, 와인바 등 각 스타일별로 다양한 기능성 부엌이 전시되어 있다. 3층은 수입명품관으로 이태리 명품브랜드 ‘몰테니’, ‘나뚜찌’ 등 세계적인 명품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어, 최고 품질의 가구, 아름다운 디자인의 가구를 한눈에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다양한 디자인의 거실상품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공간이며 소파, 거실장 외에 맞춤 패브릭존으로 꾸며졌다.
마지막 지하 1층은 초등학생을 위한 공부방부터 성인용 서재까지 다양한 책상‧책장 세트가 전시돼 있다. 또한 다양한 기능성 침대 매트리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수면존, 의자존, 그리고 아동 동반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어린이 놀이공간과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다.
최고의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샘인테리어 잠실 직매장의 특징은 이처럼 인테리어 쇼핑을 한 건물에서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다는 것이다. 한샘 홍보팀 김민정 대리는 “부엌가구와 침실, 거실, 자녀방, 서재가구는 물론 고객 하나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패브릭, 부엌용품, 장식용품, 소가구에 이르는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홈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국내외 최고의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세련되고 품격 있는 디자인과 동서양 최고의 명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11월 30일까지 가구 구매 손님에게 250/500/750/1000만 원당 10/20/30/40만 원의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오픈기념 직매장 특별상품으로 침실/붙박이장/소파를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파격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쇼핑, 이상의 즐거움 만끽할 수 있어
한샘 인테리어 잠실 직매장의 특별함은 이것으로 그치지 않는다. 여유로운 테라스 카페와 아이들의 놀이 공간 및 수유실, 50석 규모의 ‘한샘아트홀’을 비롯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야외 테라스 공간까지 갖추어 고객들의 편의와 문화 공간을 더욱 배려했다. 김민정 대리는 “카페의 경우 양질의 커피 등 음료와 브런치를 비롯한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부엌관에는 쿠킹 이벤트존이 마련돼 쿠킹강좌, 와인강좌를 진행한다. 또한 7층에 ‘한샘아트홀’이 신설되어 디자인‧문화 강좌, 작품 전시회, 모닝 콘서트, 고객 소모임 공간 운영 등 다양한 용도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샘아트홀 강좌신청은 한샘인테리어 직매장 인터넷 사이트(www.hanssem.com/jamsil)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02)3430-6900
윤영선 리포터 zzan-a@hanam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