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정 원장
최근 온순한 성격을 가지면서 연애에 관심 없는 ‘초식남’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 초식남은 일본칼럼니스트 후카사와 마키가 처음 사용한 말로 초식동물처럼 온순하고 혼자 있는 것을 즐기며, 연애와 결혼에는 관심이 없는 20~30대 미혼 남성을 말한다. 남자다움을 내세우는 남성상(육식남)과 상반되는 초식남은 남성적인 스포츠대신 패션, 뷰티 등에 관심이 많고 감수성이 풍부하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초식남이 늘면서 피부미용실을 찾는 남성이 늘어나고 아랫배와 허벅지, 엉덩이 등 군살을 정리하기 위한 체형관리를 위한 남성들의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
부산PPC주사전문 부산피부과 연세엘레슈클리닉 부산점(구.연세엘레핀클리닉) 신혜정원장은 “남성들도 이제 자기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피부관리나 체형관리를 위해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다. 직장인들은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부분비만을 해결하는 주사요법 시술을 많이 선호하고 있고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편”이라고 설명한다.
요즈음 인기를 끌고 있는 PPC주사요법은 단백질 추출물인 레시틴이라는 것을 이용해 지방 세포를 반영구적으로 ''파괴'' 하는 것으로, 요요 현상을 줄인 방법이다.
PPC주사요법의 장점은 마취가 필요 없고, 지방세포 자체가 녹아서 파괴되어 몸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거의 없다. 치료 후 통증도 거의 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시술이다.
부산PPC지방용해주사전문 부산 피부과 연세엘레슈클리닉 부산점 신혜정원장은 “PPC의 경우 부분비만으로 국소부위 감량을 원하는 분이나 수술을 하지 않고 영구적인 비만세포의 감소를 원하는 분, 지방층과 셀룰라이트의 동시해결을 원하는 분이 시술받는다면 만족도가 더욱 높다. PPC에 초음파, 고주파, 엔더몰러지 등으로 시술부위에 추가적인 관리를 해주는 엑센트PPC, 피포덤시술은 시너지효과로 좀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최근 등장한 “피포덤”시술은 PPC점와 리포덤을 병행하는 시술이다. 피부와 장기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주는 첨단비만시술 리포덤(lipoderm)이 주목을 받고 있다. ‘리포덤’ 시술은 수술 없이 시행되는 안전한 초음파지방용해술로 28khz의 진동수를 가지고 있는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속에 분포되어있는 지방세포를 파괴시킨다. 리포덤 만으로도 효과가 좋지만 PPC와 병행하게 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부산 피부과 연세엘레슈클리닉 부산점 신혜정원장은 “PPC주사요법은 1회만으로도 효과를 느끼실 수 있으나 개인의 상태에 따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위해서 3-4회 정도의 시술이 필요할 수도 있다. 시술 후 에도 계속 체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을 통해 끊임없이 자기관리를 해줘한다.” 고 덧붙였다.
도움말 : 부산PPC전문 연세엘레슈클리닉 부산점 (구.연세엘레핀클리닉 부산점)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