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내신시험인 2학기 기말고사가 얼마 남지 않았다.
1년에 4회 치르는 지필고사 중 가장 마지막에 치르는 시험인 만큼, 이번 기말고사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야 한 학년을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다음 학년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본원은 내신대비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재원생들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내신대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개념완성-밀착테스트-오답관리
3단계로 이어지는 학습 실천으로 평소 정규 수업에서 탄탄한 수학기본기 완성!
홍재룡 수학전문학원에서는 평소 재원생들이 탄탄한 수학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학습 습관부터 철저하게 관리한다.
수학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밀착 테스트를 통해 학습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파악하며, 오답 관리로 추가적인 학습이 필요한 부분을 철저하게 보완 학습하는 3단계 학습으로 흔들림 없는 수학 기초를 완성한다. 이처럼 평소 정규 수업에서 확실한 수학 기본을 다지고 올바른 학습 습관까지 익힘으로써 내신대비에서도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학교별 출제경향 완벽분석!
내신기간에는 사전에 파악한 학교별 특성과 지필고사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시험대비 수업진행!
내신대비 기간이 되면 학교별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맞춤형 시험 대비 수업을 진행한다.
각 학교마다 수업 내용과 시험 범위에 조금씩 차이가 있고, 내신시험 출제경향 역시 다르므로, 이 부분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내신대비에 반영해야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홍재룡 수학전문학원에서는 지필고사 출제 경향은 물론 학교별 특성까지 사전에 파악하고 데이터를 축적하여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 내신대비를 실시한다.
투위스트 문제은행을 활용한 실전연습!
자체개발한 문제은행 투위스트 프로그램으로 학교별 기출문제부터 난이도별예상문제까지!
시험이라는 실전에 대한 대처 능력을 기르고 감각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실전 유형과 유사한 문제를 최대한 다양하게, 또 많이 풀어봐야 한다.
홍재룡 수학전문학원에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문제은행 프로그램인 투위스트 프로그램을 활용해 재원생들이 실전 문제풀이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실전에서 쓰이는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개별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학교별 기출문제는 물론 난이도별 예상문제까지, 필요에 따라 효과적인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다.
재원생 전용 스터디룸 이용!
내신시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력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수업을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도 반드시 필요하다. 홍재룡 수학전문학원은 재원생들이 보다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전용 스터디룸을제공하고 있다. 해당 공간은 수업 전후 재원생들이 자유롭게 자율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오로지 공부만을 위한 환경에서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본원 스터디룸에는 조교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어 혼자 공부하다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 1: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상위권부터 하위권까지 맞춤학습!
소수정예반 운영을 원칙으로 개개인의 수학 학습 수준과 성향, 역량은 물론 학교별로 다른 수업진도와 교과서까지 두루 고려!
본원에서는 학교별 내신대비는 물론 수준별 맞춤 학습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일대일 맞춤수업은 5~6인 기준의 소수정예반 운영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상위권부터 하위권까지, 현재 수준과 학습 성취도에 맞는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개개인의 수학 학습 수준은 물론 학습 성향이나 수학에 대한 이해도, 수학 학습을 위한 역량 발달 상황까지 두루 고려하고, 학교별로 다른 수업진도와 교과서까지 참고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말고사가 끝나면 겨울방학이 시작된다.
겨울방학은 다음 학년을 준비하느라 분주한 시기이기도 하지만, 학기 중 정신없이 달렸던 몸과 마음을 잠시 쉬면서 재정비하고,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는 시기이기도 하다.
겨울방학 전, 올해 마지막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학생 여러분 모두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
홍 재룡 원장
연세대학교 교육학 석사
현 홍재룡 수학학원 원장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