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선릉역 포스코빌딩 뒤 여러 건물들 사이에 화이트&블루로 꾸민 산뜻한 카페가 들어섰다. 자세히 보니 일반 카페가 아닌 도시락 카페다. ‘별을 쫓다’라는 의미의 ‘팔로우스타’는 fresh&healthy를 테마로 신선하고 건강한 도시락을 선보인다. 롤, 초밥, 샌드위치, 샐러드와 다양한 음료를 1만 원 안팎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안으로 들어서면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가 편안함을 안겨준다. 왼쪽으로 진열대가 보이고 카운터 뒤쪽으로 주방이 있다. 식당도 아닌데 주방이? 이곳의 김 대표는 “신선도와 맛을 위해 모든 메뉴는 주방에서 직접 만든다”며 연어는 셰프들이 직접 손질한 노르웨이산 연어를 24시간 숙성시켜 사용한다고 강조한다.
‘롤앤 스시’에는 필라델피아롤, 튜나롤, 캘리롤, 클로이롤 등과 연어니기리가 있으며 스시와 롤을 합해 만든 실속형 콤보 메뉴도 준비돼 있다. 샌드위치에는 바질, 크래미, 에그, 샐러드에는 닭가슴살, 리코타치즈, 쉬림프단호박이 있고 이때 드레싱은 발사믹, 참깨, 깔라만시마요네즈, 플레인요거트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음료에는 커피, 미숫가루, 생과일주스, 착즙에이드, 티 등이 있으며 이곳의 모든 제품은 당일 생산 당일 폐기를 원칙으로 한다.
위치: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1층
영업시간: 오전 7시 30분~오후 8시 30분
문의: 02-568-339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