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 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는 서울시 2021년 여성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코로나로 인해 한층 좁아진 취업의 문이 여성들에게 더욱 가혹한 요즘이다. 본 행사는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취업은 물론 창업 정보까지 제공하고 맞춤형 현장면접을 통해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올해에는 '내 일(Job)이 있는 내일(Tomorrow) with 양천구청'을 슬로건으로 지역 내 유관기관과 협력하는 일자리 박람회로 열어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또한 많은 취업 박람회가 취소되거나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는데, 이번에는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오랜만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한다.
2019년 여성일자리박람회 개회식
2021년 10월 8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부여성발전센터 강당 및 양천구 건강힐링문화관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부스별로 다양한 행사와 취업 관련 서비스를 준비했다. 열린채용관에서는 채용업체 현장면접을 진행한다. 취업 지원관에서는 이력서 작성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과 함께 이력서용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즉석 인화까지 해 준다. 진로 설계관에서는 DISC검사를 활용한 진로탐색을 실시하고 전문 노무사와의 1:1 상담도 할 수 있다. 이 밖에 화상 면접부스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으로만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위치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 371
문의 02-2607-563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