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애비뉴엘 5층에 위치한 꾸까 잠실점. 패션 잡화 매장이 즐비한 백화점 공간 사이에 화사한 꽃다발과 식물 화분이 자리한 이곳이 단연 눈에 띈다. 얼핏 보면 꽃가게 같기도 한데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한편에는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되는 듯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테이블에 앉으면 역시나 미니 꽃화병이 앙증맞게 시선을 끈다.
음료 메뉴를 보니 꽃처럼 알록달록, 상큼해보인다. 솔티드 카라멜과 로제 샴페인을 시키니 두 송이 꽃이 함께 서빙되는 것이 아닌가. 마음까지 화사해지며 기분이 좋아진다. 봄이면 실내에 머물기 보다는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 싶어질 터. 아무리 화려한 인테리어도 자연의 아름다움에 비할 수 없다. 하지만 이곳은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 덕분인지 실내에 있어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공간의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꽃다발과 화분을 구경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카페 옆에 테이블이 마련된 공간에서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취미 강좌와 플로리스트 강좌가 있으며, 정규나 원데이 클래스 등 원하는 강좌를 사전 예약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카네이션 꽃다발이 마련되어 있다.
영업시간 : 월~목요일 10:30~20:00, 금요일·주말 10:30~20:30(월요일 월 1회 정기휴무)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에비뉴엘 5층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