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댄와플’은 벨기에 정통 리에쥬 와플로 계란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효모로 발효시킨 반죽으로 만든 건강한 디저트이자 간식이다. 든든한 음료와 적당한 토핑을 와플에 얹는다면 한 끼 대용으로도 거뜬하다. 수내동 학원가 밀집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실제로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이 간단한 한 때 식사로 음료와 함께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 간다.
‘베러댄와플’에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플레인 와플에 각종 토핑이 올라간 와플이 20여 종류가 있다. 생딸기생크림, 망고크림치즈, 누텔라크림치즈, 티라미수, 불루베리크림치즈, 말차티라미수, 애플시나몬, 초코벌집 등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와플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이중 플레인을 비롯해 시즌 메뉴인 생딸기생크림, 티라미수, 애플시나몬, 누텔라크림치즈가 이곳의 베스트 메뉴다. 기호에 따라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다.
다양한 와플 종류만큼이나 음료의 종류도 많다. 커피와 티뿐만 아니라 시즌 음료, 와플과 함께하면 좋은 메뉴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여름시즌인 만큼 수박주스와 리얼스무디, 우유눈꽃 팥빙수가 인기다. 아메리카노 또는 바나나주스와 와플 세트 메뉴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음료와 와플을 동시에 먹을 수 있기에 식사대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인기다.
‘베러댄와플’은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4구 박스, 6구 박스 두 종류가 있다. 맛도 있지만 먹음직스러운 토핑 때문에 보는 맛도 있어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높다고 한다.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물 한 컵과 함께 약 20초만 데워주면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 맛있는 와플을 즐길 수 있다.
위 치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42
문 의 031-711-7941
김성현 리포터 kimmy1010@paran.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