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좋아한다면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25 디그리즈’를 방문해보자. 맛좋은 커피와 수제 요거트, 그리고 매주 로스팅한 다양한 원두커피와 각종 커피용품을 온라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이곳은 착한 가격에 좋은 커피와 용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천국이다.
커피용품 온라인 몰인 ‘티나라몰 커피 아울렛’의 오프라인 매장인 이곳에는 일본, 이태리, 대만에서 수입된 핸드드립 포트, 모카포트, 커피 글라인더를 비롯해 티 팟과 텀블러 등 차 용품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온라인 몰과 비교하면 다소 적은 400여 가지지만 일반 고객부터 마니아층, 카페 창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핵심 용품들로만 갖춰져 있다. 더욱이 온라인 몰과 가격은 같지만 사진과 후기에만 의존하지 않고 직접 꼼꼼하게 만져보고 사용법에 대한 설명까지 들은 후에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고를 수 있어 멀리서부터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이외에도 매달 2회 진행되는 무료 핸드 드립 강의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50%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핸드 드립 커피는 이곳을 찾는 또 다른 이유가 된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예멘모카, 하와이안 코나 등 맛좋은 스페셜 티로 전문가가 제대로 내려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핸드 드립 커피 외에도 비정제 설탕을 넣어 당도는 낮추고 향을 높인 ‘흑당라떼’, 품질 좋은 말차를 이용해 부드러운 ‘하루야마라떼’ 등 다양한 라떼들을 맛볼 수 있으며 매일 직접 만들어 한정 수량 판매되는 수제 요거트도 사랑받고 있다. 항상 좋은 원두를 이용한 새로운 커피를 선보이려고 노력하는 이곳에서는 올 여름, 단짠커피라 불리는 소금(sea dalt) 커피를 출시할 예정이다.
위 치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 11-14
문 의 031-889-574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