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TV 프로그램의 돈가스 집을 볼 때마다 떠올리던 집이 있다. 입 안 가득 고이는 군침을 삼키며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바삭한 튀김 옷, 그리고 두툼한 육질을 자랑하는 수내동 금호상가의 ‘돈까스 브라더스’는 ‘분당 돈가스부심’을 부리기에 충분한 맛을 지니고 있다. 이렇듯 최고의 인생 돈가스를 맛볼 수 있던 ‘돈까스 브라더스’가 정자동에 ‘브라더 돈까스’의 문을 열었다.
분당 대표 돈가스의 변신이 즐겁다
수내동 금호상가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돈까스 브라더스’를 찾을 때면 협소한 자리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곤 했다.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시장에 있어서인지 멋스러운 공간에서 맛보는 한 끼 식사라는 느낌을 주기에는 조금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 돈가스 맛의 만족스러움을 조금 줄어들게 하는 이런 아쉬움 때문이었을까? 지난해, 정자동에 문을 연 ‘브라더 돈까스’의 소식을 듣고 한 걸음에 달려갔다.
블랙 톤의 세련된 실내와 오픈 주방, 그리고 바 테이블은 아직은 조금 어색한 혼밥도 적적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바삭바삭 튀겨지는 맛있는 돈가스 소리와 커다란 프라이팬을 현란하게 다루는 셰프들의 기술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기 때문이다.
남녀노소 모두 사랑하는 국민 돈가스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연령층은 참으로 다양하다. 한창 돈가스를 좋아할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단백질 보충을 하려는 알뜰파 주부들과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까지. 너나없이 한 자리씩 차지하고 돈가스 본연의 육질과 풍부한 카레, 치즈 맛과의 조화 중에 그날 끌리는대로 주문하면 된다. 평소 치즈 맛를 즐기지 않는 어르신들도 쭉쭉 늘어나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와 돈가스의 최고 궁합인 ‘스노우치즈 돈가스’는 불평 없이 비운다. 단, 너무도 푸짐한 양 때문에 1인 1돈가스는 힘들 수도 있다는 점은 기억해야 한다.
무엇보다 직접 선별한 재료로 매일 소스와 스프는 물론 충실한 돈가스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한다는 이곳 대표의 말은 그동안 지켜본 ‘돈까스 브라더스’의 변함없는 맛을 알기에 더욱 믿음이 간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 메뉴 출시 예정
직접 만든 토마토소스에 버섯과 야채를 더해 담백하고 개운한 ‘아라비따 파스타’, 크림소스의 고소함과 매콤함이 조화로운 ‘크림 파스타’, 태국 고추의 기분 좋은 매운 맛과 숙성된 간장소스, 그리고 불 맛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파스타’로 대표되는 이곳 파스타는 돈가스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돈가스와 어우러지는 파스타를 모두 먹어도 가격부담이 없고 전화 한 통화면 맛좋은 돈가스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3월에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개발한 맛좋고 든든한 밥 종류와 새로운 파스타가 선보일 예정이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위치 분당구 정자로 78 영동프라자 1층 110호
문의 031-726-098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