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테라스'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이용한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전문 공방이다. ‘프리저브드(preserved)’의 뜻처럼 생화 특유의 아름다움이 오랫동안 보존되는 플리저브드 플라워. 창으로 드는 햇살과 어우러진 프리저브드 플라워 작품들이 가득해 공방엔 벌써 봄기운이 가득하다. 플로리스트 김 마리아 대표는 “노출정도, 밀폐여부, 습도, 햇빛 등 보관방법에 따라 보존 기간이 달라지긴 하지만, 조금의 변색이 일어나는 정도이다”며 “관리만 잘하면 10년도 두고두고 감상할 수 있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마리테라스에선 다양한 과정을 통해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접할 수 있다. 작품 한 개를 기본으로 쉽고 가볍게 프리저브드 플라워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블로그 등을 통해 월별 진행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보다 좀 더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보는 취미반과 프리저브드 플라워의 기초 과정부터 고급 과정까지 배울 수 있는 전문가 반도 운영 중이다. 그밖에 창업반도 운영한다. 김 대표는 “블로그 등에 작품이나 수업뿐만 아니라 공방 운영 노하우, 재료 구입처나 방법 등 다양한 저의 경험을 올려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진로체험프로그램 ‘꿈길’에 체험처로 등록돼 있다”며 “아이들의 진로, 직업 체험 공간으로도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가까운 곳은 직접 배달해주기도 하며, 택배도 가능하다.
위치: 일산서구 주엽동 138번지 에비뉴 상가 1층 1102호
영업시간: 오전 10시30분~오후 8시/ 일요일 휴무
문의: 010-3432-7876 / mariterrace.com , instagram.com/mariterrace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