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이 떠오른다. 소박한 선물이라도 예쁘게 포장해 선물하고 싶은데 볼품없는 솜씨에 손재주 있는 사람들이 갑자기 부러워진다. 그렇다면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선물 포장&리본 아트 전문점 ‘제이알핸즈’를 찾아가 보자.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손수 한 포장과 리본 아트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예단 포장, 기업체 랩핑 컨설팅, 기업체 선물 포장대행 등 20년 경력의 조정란 대표는 “선물 포장이란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이죠. 혼자서도 얼마든지 멋지게 포장해 선물할 수 있는 ‘셀프 포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제이알핸즈’ 정자동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물 포장 코너를 운영하고 있으며, 선물 포장 원데이 수업부터 취미반과 자격증반 수업이 진행 중이다. 종이부터 보자기, 리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안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예단 포장, 현금 상자, 상품권 상자, 현금 봉투, 웨딩 축의금 상자 등 다양한 포장상품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11월, 12월 원데이 클래스는 미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포장지와 리본 장식으로 진행된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선물 포장 3가지 기법을 배우며, 수업시간에 만든 선물 포장 작품은 가져갈 수 있다. 선물 포장 수업에 필요한 도구 및 재료는 제공한다. (수업일정 : 11월 28일, 12월 5, 19일 오전11시 / 11월 24일, 12월 1,22,29일 오후1시~2시반)
위 치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인텔리지2 D동 207-1호)
문 의 031-782-592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