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보다 편하고 카페보다 집중이 잘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가 문을 열었다. 공부를 위한 최적의 분위기 제공을 위해 의왕시 오전동에 오픈한 모락 시그니처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시그니처독서실에서 운영하는 멤버쉽 스터디카페이다.
고급스런 시설과 앤틱한 인테리어는 물론 방해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시그니처스터디카페는 멀바우 목재와 친환경 소재 페인트 사용으로 공기 중 유해성분을 최소화했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대형건물이나 회사 등에 설치된 흡배기공조시스템을 채택했다. 또 입출입 안심 문자서비스, 지문인식 입출입 시스템을 비롯해 음료자판기가 설치된 휴게실은 공부하다 잠시 쉴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준비되었다. 좁고 어둡고 칙칙한 기존의 독서실과 달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카페인지 외국의 도서관인지 착각이 들만큼 조명이나 인테리어, 쾌적함 또한 남다르다. 특별한 학습공간으로 개별 도어가 설치된 독립학습공간인 싱글스터디와 고정석이지만 경쟁심이 유발되는 공간설계가 돋보이는 오픈 스터디 공간, 자유석으로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터디 공간까지 개인별 학습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공간도 제공된다.
모락 시그니처스터디카페에서는 월 등록 시 할인 적용 이벤트가 실시된다. 2개월 3만원 할인, 3개월 10% 할인, 6개월 한 달 무료(1개월 추가)와 선착순 20명에 한해 스타벅스 머그컵을 증정한다. 1인실 또는 다인실 등록 시 자유석(빈자리)이용이 가능하고 1개월 이상 자유석 등록 시 평촌학원가에 위치한 평촌시그니처독서실 자유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