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동 현대 아이스페이스 1층 ‘pure_pler’는 40~50대 여성을 위한 옷과 가방, 스카프, 액세서리 등의 여러 가지 소품을 판매하는, 커피 또한 같이 즐길 수 있는 패션 테마카페다. 남편과 함께 20년간 의류 무역 일을 했다는 주인장이 일본 여행을 하면서 여러 브랜드를 같이 판매하는 편집숍과 다양한 아이템을 동시에 판매하는 가게들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올봄 문을 연 곳이다. 4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의 옷과 가방, 지갑, 반지와 목걸이, 팔찌 등의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매장에서는 상품 구매뿐 아니라 의류 일을 오래 한 주인장의 패션에 대한 조언과 최신 패션 아이템과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매장의 옷은 일주일에 한 번씩 주인장이 직접 공장을 방문해 품질과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선별한 제품이고 액세서리는 방배동의 공방에서 주문 제작하거나 수작업으로 만든 것이다. 가방과 지갑은 고양시 여성 나눔센터에서 가죽공예 수업을 듣고 창업한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이고 그밖에 중고 명품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의류와 패션 소품을 구매하는 것만이 아닌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매장 한쪽에 장소를 마련했다. 커피를 무척이나 좋아한다는 주인장이 여러 카페를 방문해 맛보고 선별한 브라질, 과테말라 등 네 곳의 질 좋은 원두를 잘 섞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위치 일산동구 중앙로 1322 현대 아이스페이스 114호
영업시간 10:30(수, 목은 시간이 좀 늦어질 수 있음)~19:00(화, 목은 20:30까지. 주말 휴무)
문의 070-7733-099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