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별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행사를 마련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가 가을 결혼과 이사철을 앞두고 오는 19일까지‘제7회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가구박람회에는 일산가구단지에 소속되어 있는 100개 업체, 2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일산가구단지를 방문하면 브랜드가구 뿐 아니라 디자인가구, 엔틱가구, 공방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 수입 매트리스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후기 등록하면 제주투어 VIP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일산가구단지는 45년 전 처음 생겼을 당시부터 현재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를 자랑한다. 브랜드 제품과 중소기업 제품, 디자이너 가구, 수입가구, 수제가구, 원목가구, 매트리스, 주방가구, 사무가구 등 모든 종류의 가구들이 한 자리에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방송협찬으로 유명해진 가구는 물론 요즘 주부들이 선호하는 북유럽풍 가구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대형 전시장과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회원사들이 많아 공장직영가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특히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로 시중 보다 저렴한, 거품 없는 가격이 장점으로 꼽힌다.
일산가구단지협회 남시영 회장은 관계자는 “역사와 규모 뿐 아니라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 측면에서도 다른 가구단지들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일산가구단지는 직거래를 통해 가성비 높은 가구 구매가 가능한 곳입니다. 또 AS센터 운영을 통해 판매한 가구에 대한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도도 높이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서울을 비롯해 인천, 수도권 어디에서나 자동차, 버스, 지하철 등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접근이 편리하다. 경의선 탄현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문의 031-913-064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