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동천동 위치한 ‘채플힐 카페’는 지친 여름 시원한 휴식을 제공한다. 동천동 래미안이스트팰리스를 지나 손곡천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숲속 안쪽에 ‘채플힐 카페’를 발견할 수 있다. 자연주의 키즈 카페로 유명한 ‘채플힐 키즈 카페’와는 별도 공간이지만 단지처럼 구성된 ‘채플힐 카페’는 올해 4월에 오픈했다. ‘채플힐 카페’와 키즈 카페 사이에 있는 야외 우드 덱과 뒤쪽의 숲, 손곡천의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멋진 공간을 연출한다. 카페 내부는 블랙과 우드로 연출된 모던 클래식풍 북 카페 분위기인데 공간이 꽤 넓고 2층으로 구성돼 시원시원하다. 그리고 양 사방 넓은 창으로 자연풍경이 드리워져 마음이 탁 트인다.
‘채플힐 카페’는 자연놀이학교 ‘채플힐 킨더’ 남경연 원장이 운영하고 있다.
“자연과 함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키즈 카페를 먼저 만들었고, 공간을 활용하다보니 카페를 오픈하게 됐어요.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 계곡 물소리, 새소리를 들으며 자연을 접할 수 있어 좋다며 입소문이 나 멀리서도 찾아오시네요.”
‘채플힐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내공 있는 셰프의 브런치, 파스타, 스테이크도 즐길 수 있다. 공간이 좋다 보니 오픈 후 5개월 동안 스몰웨딩, 돌잔치, 기업행사까지 치렀다. 주차도 100대까지 가능해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공간이라고 한다.
야외 덱 건너편에 위치한 ‘채플힐 키즈카페’는 장난감 위주의 도심 키즈 카페와는 달리 자연주의 콘셉트라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곳이다. 날이 선선해지면 키즈카페 야외 셀프 바비큐를 이용해 봐도 좋을 듯. 바로 옆에 동천식물원까지 있어 가족단위 나들이 코스로도 그만이다.
위 치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233-2
문 의 카페 채플힐 031-266-8814 키즈 카페 채플힐 031-276-552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