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엽엽 근처에 위치한 서현프라자 1층에 가면 작지만 개성 넘치는 작은 공간이 하나 눈에 뛴다. 제목부터 건강함이 물씬 풍기는 ‘헬씨 바스켓’. 밖에서 보면 분명 카페인데 자세히 들여다 보니 공방 같기도 한 이 곳. 정체가 궁금해진다.
일단 문을 열고 들어가니 카페인 것은 분명하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등 전형적인 음료가 제공되는데 가격은 저렴하나 고급 원두를 사용한다. 코코넛아이스카페라테 한 잔을 시켜 놓고 천천히 카페를 둘러보는데 이 공간이 주는 매력이 남다르다. 가게에 가지런히 진열된 소품들. 지나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평범하던 소품이 켈리그라프 하나로 순간 특별한 선물이 되어버린다. 카페 주인 최경애씨는 “커스텀 다자인을 합니다. 기존의 제품에 글자 또는 그림을 그려 넣어 나만의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일이 커스텀 디자이너들이 하는 일이지요. 이 공간은 제가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을 손님들과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커피는 제가 좋아하는 것인데 제 입맛에 맞추다 보니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제가 잘 하는 것은 바로 커스텀 디자인. 카페에서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제품을 판매하는데 사실 커스텀 디자인 제품 사이트에서 상위 랭크할 정도로 인기 있는 디자이너입니다”라고 말한다.
헬씨 바스켓에서 주문 또는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선물 쇼핑백을 비롯해 선물 상자, 머그잔, 우산, 달력, 노트, 꽃병, 휴대폰 케이스 등 종류가 무궁무진하다. 모두 그녀가 직접 만든 글씨체가 예쁘게 문구로 들어가 있는데 특별한 날 친구 또는 연인, 가족에게 선물로 전달하기 안성맞춤이다.
문의: 010-4876-3176
주소: 고양시 일산 서구 중앙로 1456 서현프라자 1층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