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에 위치한 ‘만대가구’ 공장직영 전시장에서는 우드슬랩 통 원목식탁을 150만원에 판매한다. ‘만대가구’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할인판매 행사는 5월 1일 진행한다. 준비된 상품은 모두 5개다. 원목은 인도네시아산 보르네오 티크다. 하부 다리는 V자 철재로 칼라는 블랙이다. 하부 다리는 원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추가 비용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우드슬랩 식탁 이외에 그레이 색상의 4자 거실장은 8만원(6개 한정)에 판매한다. 사각 콘솔은 10만원(3개 한정)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인기를 모우고 있는 우드슬랩 식탁은 통 원목을 잘라 만든다. 자연이 빚어낸 나무결을 그대로 살려 제작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무늬로 희소성을 가지기도 한다. 시간이 갈수록 멋을 발해 소장 가치도 있다. 하지만 통 원목이 아닌 나무를 이어 붙여서 만든 우드슬랩 식탁도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현혹되기보다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를 해야 한다. 만대가구의 우드슬랩식탁은 인도네시아 직영공장에서 직접 제작한다.
한편 만대가구에서는 원목 맞춤 가구도 제작하고 있다. 또 원목 수공예품도 있다. 본사공장 옆 전시장에는 직접 제조한 가구 뿐 아니라 한샘, 파란들 등 브랜드 제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수입한 가구도 전시 판매되고 있다.
45년 전통의 만대가구는 전통 짜맞춤 방식으로 원목가구를 제작한다. 만대(萬代) 동안 오래오래 가구를 쓸 수 있도록 튼튼하게 만든다는 뜻에서 만대가구로 이름 지었다고 한다.
위치 파주시 파주읍 통일로 1430-75
문의 031-954-306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