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알뜰 족들은 무조건 가격이 싼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질 좋은 물건을 가장 좋은 가격에 구입함으로써 자신의 소비로 인한 만족을 즐기고 있다. 전시, 이월, 반품이라는 저마다의 이유를 가진 좋은 물건을 싸게 파는 할인매장인 ‘리커머스’에서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다. 깐깐한 선별 기준과 AS로 품질에 대한 신뢰를 얻고 있는 이곳은 오늘도 횡재가에 원하는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분당과 용인을 비롯해 멀리서 찾아온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질 좋은 물건을
가장 싸게 공급하려고 노력해
예전에는 리퍼브(반품) 매장의 물건들은 다른 사람이 사용했던 하자있는 물건들을 다시 판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 구매를 꺼리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인터넷이나 홈쇼핑에서 구입한 물건들에 대한 단순 변심을 이유로 반품된 물건들과 전시로 인한 생활 스크래치, 그리고 이월된 좋은 물건들만을 선별해서 들여와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으로 인식이 바뀌며 꾸준히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한제웅 대표는 “일단 한 번 물건을 구입하면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좋은 품질을 경험했기 때문이에요. 이런 단골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저렴한 물건을 싸게 공급하기 보다는 할인 폭이 큰 브랜드 제품들로 준비하고 있어요”라며 누구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좋은 물건을 발 빠르게 가져오기 위해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가성비 끝판왕 캐리어와 선풍기,
에어 서큘레이터로 시원한 여름 준비 끝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날씨는 지난해 끔찍했던 더위로 고생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만반의 준비를 하게 한다. 시원하고 쾌적한 집과 재충전을 할 여름휴가를 계획해보지만 팍팍한 주머니 사정이 문제다. 이런 고민을 ‘리커머스’에서는 조금이나마 덜 수 있다.
다양한 색과 모양으로 여행자의 멋을 더해주는 센스 넘치는 캐리어들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그동안 가격 때문에 오래된 캐리어를 사용했다면 이번 기회에 좀 더 가볍고 멋스러운 캐리어를 욕심내보자. 60~70%나 되는 할인율과 함께 따끈따끈한 신상도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캐리어와 함께 여름 가전인 선풍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일반 선풍기뿐만 아니라 타워 팬과 미니 선풍기를 비롯해 최근 인기인 에어 서큘레이터까지 골라 구입할 수 있다. 공기를 순환시켜주지만 적지 않은 가격에 망설였던 에어 서큘레이터도 이곳에서는 매력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해 아이들 방에 놓을 것까지 하나 더 구입하는 사치를 누릴 수 있다.
다양한 물건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
이곳을 자주 찾는 단골들은 반품매장 중에서도 물건들이 많아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리커머스’는 평소 마음에 담아두고 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가득 담아도 예산을 밑도니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말한다.
브랜드 전기밥솥, 청소기를 비롯해 커피머신, 에어 프라이어와 미니 믹서기까지, 기본 할인율 40~70%로 구입할 수 있는 가전제품들과 백화점이나 마트에서는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냄새나지 않는 생선구이 팬과 주물 팬, 화사한 색감의 냄비 등 고가 브랜드 주방용품들 외에도 직접 수입업체에서 공급받는 앤티크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단, 이곳에서는 물건의 소진이 빨라 생각해보고 구입하면 늦는다고 한 대표는 말한다. 항상 일정 수량의 물건이 들어오기에 마음에 들면 빠르게 구매결정을 내려야 후회하는 일이 없다.
위치 용인시 수지구 대지로 15번길 88-1
문의 031-896-314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