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생활했던 이들이라면 잊지 못할 브랜드 중 하나가 ‘포터리반’일 것이다. 특히 키즈라인은 디자인이 신선하고 상상력이 풍부해 아이들 생활 아이템으로 꼭 사주고 싶은 것들이 많았을 것이다. 바로 그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가 지난 24일 분당에 오픈했다.
수내동에 위치한 리바트 스타일 숍 분당 전시장 3층이다. 국내에서는 가든파이브점과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에 이어 3번째 매장이다.
포터리반 키즈는 윌리엄스 소노마의 프리미엄 키즈 특화 홈퍼니싱 브랜드로, 아동용 가구와 유기농 침구, 완구 등을 판매한다. 원목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가구들은 아이들이 몇 년간 사용하며, 뛰고, 자고, 놀아도 변하지 않는 품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GREENGUARD에서 골드 인증을 받은 가구를 제공한다. 침구류도 Oeko-Tex인증을 받은 100% 친환경 면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리는 모든 학생들의 나이와 크기에 맞는 다양한 가방들을 디자인하여 선보이는데 600 데니어의 원단을 사용하고, 봉제 퀄리티가 높으며 오염이나 얼룩에 강하다고 한다.
이곳에서는 포터리반 키즈 인기상품인 ‘카탈리나 컬렉션’ 신제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한다. 분당점 단독 상품으로는 ‘스페이스 책장’ 시리즈도 판매한다. 이곳 관계자는 “포터리반 키즈는 유·아동 특화 디자인과 고급 원목, 100% 유기농 침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라며 “복합매장으로 운영되는 분당점의 특징을 살려 각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위 치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41
문 의 031-786-110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